[가입인사]안녕하세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에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네이버카페보다가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하게되었어요 ㅎㅎ
하나하나 공부해가며 스팀잇에 빠져보려고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KakaoTalk_20180214_110549519.jpg

Sort:  

반갑습니다 !
즐거운 시간 함께 보내요 ^^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ㅎㅎ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팔로우감사합니다 ㅎㅎ
맞팔은 당연히 가야지요!!!! ^^

저도 이제 14일 됐는데 모르는게 많습니다. 하하..글쓰는 것부터 익숙해지시길 바랍니다.

글쓰는게 쉬운일은 아닌거같아요 ㅠ 그래서 일기형식으로라도 꾸준히 글쓰는 연습을 해보려구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잉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바로 맞팔갑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일주일 지난 뉴비 입니다. 팔로우+업보팅 하고가요~함께 잘 적응해 보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함께 으쌰으쌰 성장해보아요 ㅎㅎ 저도 맞팔+업보팅하러 갈께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우와우와 오늘이처음이라 너무 신기하게 많아요 ㅎㅎ 앞으로잘부탁드려요

시간은 충분하니^^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ㅎㅎ 하나하나 다읽고 차근차근 공부해나가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ㅎㅎ @kjbr0906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우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바로 참여해보러 가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려요~

반가워요!!! 맞팔은 당연하죠👍👍 자주자주 소통하러갈께요 ㅎㅎ 잘부탁해요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스팀잇에 오신갈 환영합니다 뉴비들끼리화이팅 해요!!!!^^

지금현재저희집에 강아지가 5마리나있어요 ㅋㅋ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19.52
ETH 2532.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