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를 학살하였습니다. crab killer!

in #kr7 years ago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 ~

저는 날씨가 이리도 더운데.. 왜케나 배고픈걸까여 ㅎㅎ
어제는 갑자기 키토산이 먹고싶어 요리조리 서칭을 했습니다.
인계동에 간장게장 무한리필은 많이 가본것 같구.. 어디가 좋으려나 하다가
대게 무한리필이 생겼더라구요?? 홍게인지 대게인지 암튼..ㅎ 키토산에 이끌려
엄마의 손을 잡고 인계동으로 향했습니다~

바로바로 삶아주더라구요.. 비쥬얼이 아쥬 그냥!

g1.JPG

네 또 이성을 잃고 말았습니다.. 처음에 6마리 주더라구요. 엄마도 간만에 게먹는다고 잘드셨구요
두번째 리필하니까 5마리를 주대요. 역시 냠냠냠

g2.JPG

여름이라 그렇게 큰 기대는 안했는데 살도 괜찮았고 내장도 넘나 튼실.. 흘러넘칩니닿ㅎㅎ
내장을 반은 먹고 반은 모았어요. 역시 볶음밥을 해먹어야쥐 하구요!
아 제가 좋아하는 자몽에이슬이나 이슬톡톡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데로 쏘맥!
역시.. 일요술을 해야 월요일이 행복합니다.
한번더 리필해서.. 두 모녀가 총 15마리 정도를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살바르다가 살짝 베이기도 했네요. 이런거 팍팍 잘라줄 남자가 있었음 좋았을텐데 ㅎㅎ

g3.JPG

내장 볶음밥! 은 기대보다 별루였어요 ㅠㅠ 왜지.. 예전엔 맛있었던것 같은데..
내장을 한공기 채워서 볶음밥해달라 한거였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뭔지 싱겁기만 하고 ㅜ
내장은 무조건 호로록~먹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살찌는 주말이었습니다. ^^

Sort:  

헐, 대게킬러들이 보면 환장할 사진이군요 ^^

대게좋은집인가요!?!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대게 저도 좋아합니다.ㅜㅜ

내장 대박이네요 ㅠㅠㅠㅠ 볶음밥이 별로셨다니 안타깝습니다.

대게씨에게 명복(?) 을 빕니다. 맛나게 드신게 포스팅 글에서 묻어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