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먹스팀 - Auckland Cafe Hanoi 베트남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오클랜드 레스토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클랜드에 있는 베트남 식당 중에서 가장 고급스럽다고 해도 손색이 없는 곳, Cafe Hanoi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Cafe Hanoi는 오클랜드 대학교 (저희 학교입니당ㅎㅎ) 법대 근처, 브리토마트 기차역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법대 다니는 친구가 소개해줘서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카페 내의 분위기나 요리가 앙증맞고 예뻐서 기억에 남아 쓰게 되었네요.

저는 베트남식 비빔국수를, 친구는 베트남식 쌈밥을 주문했어요. 솔직히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 ㅠㅅㅠ 여름 휴가 때 타우포에서 먹은 베트남 쌀국수가 열 배 넘게 맛있었어요. 한국 사람이라 그런지... 그게 아니면 그냥 제 입맛이 싸구려 입맛인지;;; ㅋㅋㅋㅋ
저 비빔 국수 위에 얹어진 초록 잎사귀는 고수 (coriander) 라는 풀인데요. 처음 드시는 분들은 샴푸 맛이 난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ㄷㄷㄷㄷ;;;;
입에 안 맞는 사람들은 정말 싫어하더라구요. 전 그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즐겨 먹지는 않을 뿐이라 괜찮았어요. 그래도 가격 대비 별로 추천 하고픈 맛은 아니었네요^^;;

친구가 시킨 음식은 볶은 매콤한 돼지고기를 상추에 고수랑 함께 싸서 먹고 곁들어진 국물 있는 국수를 먹게 끔 세팅 된 요리였는데.. 고기 한입 먹어보니 저걸 시킬 걸 그랬네!! 싶더라구요^^;;; 케이스 바이 케이스, 입맛 바이 입맛이겠지만 여러분이 만약 베트남 요리하는 레스토랑에 가게 되신다면 비빔 국수 보다는 볶음밥이랑 나오는 요리. 밥 나오는 요리보다는 국물 있는 쌀국수를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제 입맛은 좀 아재 입맛에 가까운 편이라는 걸 알아두시고..ㅋㅋ
그럼 다음 번엔 더 맛있는 먹스팀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역시 쌀국수는 고수에 먹어야 맛있죠!!

오리지날로 드시는군요! ㅋㅋㅋ

쌀국수먹구싶어요 ㅠㅠ

쌀국수 맛있죠!! ㅠ_ㅠ 진하게 우러나온 국물에 면을 촵촵 빨아들이면...캬!!

고수!! 고수 없는 쌀국수는 앙꼬 없는 찐빵이요!! 피클 없는 피자지요~~ 저는 그래요 ㅎ

하핫! 고수 좋아하시는 분이 여기 계셨군요! 제가 본 한국 지인들은 대부분 다 고수 냄새 역하다고 싫어하더라구요. 전 좋지도 싫지도 않고 먹긴 잘 먹어요 ㅋㅋㅋ

뉴질랜드 가보고 싶어요 ㅎ

앗 벤티님 안녕하세요 ㅋㅋ
여행으로 놀러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
다만 한국 겨울에 오셔야 이곳의 아름다운 여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여기 겨울은 비만 맨날 와요ㅠ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베트남 음식 참 맛나죠 ~ 저도 먹어보고 싶으네요 ~

전 국물있는 베트남 요리랑 잘 맞는 것 같아요
무난하게 쌀국수로 ㅎㅎㅎ

뉴질랜드에도 베트남 식당이 있군요

잘보고 갑니다.

네, 아무래도 이민자들이 많은 다인종국가다보니 양식 외에도 다국적 요리들을 쉽게 볼 수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