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반지의 제왕, 호빗 촬영지 - 호빗마을 (Hobbiton)

in #kr9 years ago (edited)

hobbit.PNG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살고 있는 키위♥ 입니다 :)
지난 여름 휴가 때 놀러갔던 뉴질랜드, 마타마타(Matamata)의 호빗 촬영지 호빗튼(Hobbiton)입니다.
뉴질랜드에 산지 9년쯤 되었을 때 저도 처음 가봤습니다.
사느라 바빠서.. ㅠ_ㅠ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 정말 좋았습니다.
세트장이 오밀조밀한게 정말 귀여웠어요ㅎㅎ

저 드럼통 마차에서 이랴이랴도 몇 번 해봤습니다 ㅋㅋㅋ
집에 가서 사진 더 올려볼게요^^

더 자세한 스토리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더 디테일한 여행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멋지네요. 영화에서 본것같기도 하고...저도 가봤으면 좋겠는데..뉴질랜드라...가볼일이 있겠죠? ^^

네! 꼭 이뤄질거에요!
저도 여기 살고는 있지만 일 때문에 바쁘다는 이유로 지난 몇 년동안 휴가도 못가고 먹고 살기 바빠서 일만 계속 하다가 거의 10년만에 처음으로 가본 거였어요ㅠ
너무너무 가고 싶다고 생각만 했었지만 간절히 원했더니 기회가 생겼어요.
그린주스 님도 힘내세요^^

힘이나네요. 간절히 원하면서 열심히 일해서 꼭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08 / 10개 / 합계 : 20.8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55.87
ETH 1557.1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