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뉴질랜드는 봄이 오고 있습니당

in #kr7 years ago

IMG_20170927_190751.jpg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입니다. 지난 일요일 데이라이트 세이빙.. 일명 썸머타임이 시작되면서 한국과 뉴질랜드 시차가 4시간이 나게 되었습니다ㅠ 원래는 3시간 났었지만요.. 그래서 이제 뉴질랜드가 아침 8시면 한국은 새벽 4시가 됩니다ㅠ 에휴ㅠ

IMG_20170925_191334.jpg

무튼 그렇게 봄이 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그렇게 살을 에는 추위에 발발 떨었는데.. 앙증맞고 탐스러운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왔네요.
비 좀 덜 오려나 싶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IMG_20170925_191336.jpg

지난 몇일동안 눈코뜰새 없이 바빴네요ㅠ 비트코인, 블록체인 리포트 과제는... 사실 비트코인이 주제가 아니라 블록체인을 이용한 다른 어플리케이션이 뭐가 있고 어떤 원리로 구현되었는지, 문제점은 무엇인지 서술하는 거였답니다ㅠ 막판에 교수님께 물어보길 잘한 것 같아요^^;; 암튼 전 주제로 스마트 컨트랙트를 골랐습니다.
짧은 숙제여서 그런지 결과도 금방 나왔습니다 ㅎㅎ 짧은 시간내에 한 것치고 점수를 잘 받아서 기분 좋았어요. 회사에서 하고 있는 프로젝트도 잘 되어서 PM한테 칭찬도 받았습니다 헤헷~
이제 곧 졸업인데..ㅠㅠ 시험 공부와 구직 활동 때문에 또 바빠지겠군요ㅠㅠ 흑..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여러분 다음에 또 만나용!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스티머s" 5차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6-21-steemers


tip! 0.160

보스톤은 썸머타임제가 곧 끝날텐데
거긴 이제 시작이군요.
이렇게 한 지구안에서도 계절이 반대로 움직이는게 신기하네요.
리포트 프로젝트 잘된것 축하합니다.

키위님 정말 오랫만에 뵙는데 좋은소식들려와서 덩달아 좋네요:)

그나저나 이거 받아보셨나 모르겠는데 처음엔 흠칫 하시겠지만
좋은것같더라구요! 그래서 키위님께 소개합니다

U5dtRyZp77cxP6Pv1TaF8E6JiasYSsE_1680x8400.jpg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s292153s

Hey, steemit member, if you follow me on my profile then I'll follow your profile. Thank you everyone.Follow now @Tarikul11124

ㅎㅎ 봄이오는군요~ 싱그러운 봄 향기처럼 키위님의 삶도 싱그럽고, 밝은 삶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취업도 빨리되면 좋겠고요^^

뉴질랜드는 봄이 오는군요 ㅎ.ㅎ 여긴 추워지기 시작하는데 얼른 따뜻한 곳으로 가야겠습니다

간만에 운동 가서 봄이 오는 구나! 하고 한껏 만끽하고 왔습니다 ㅎㅎ
잘생각 하셨어요 ㅎㅎ 뉴질랜드는 겨울을 피해서 오셔야 자연의 아름다움을 정말 많이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러게요 ㅎ_ㅎ 일본 생활도 재밌지만 일년이나 있어야 되는 뉴질랜드 생활 또한 기대되고 설레이네요 !! 기회가 된다면 키위님도 한 번 뵙고싶어요 ㅎㅎ

꺅!!! 뉴질랜드는 봄이네요!! 너무 이뻐요^^ 두 계절을 앞서 가시네요.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는건 너무 행복한 시간의 흐름 인거 같아요. 왠지 내 인생도 봄을 맞을 것 같고~ 설레임이 피어나는 새싹과 꽃처럼 같이 피어나는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키위님도 행복한 봄 맞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와 뉴질랜드는 저에게는 생소한 나라인데 이렇게 포스팅을 해주시는 분을 만나 넘 반가워요 ^^ 저는 SOOSOO님의 해외거주한인스티머들 리스트를 보고 기쁜맘에 이렇게 달려왔답니다 ^^ 해외에 거주하신다니 왠지 모르게 더 정감이 가는거 있죠 ㅎㅎㅎ저는 이제 막 결혼하고 미국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 @indygu2015예요 편하게 인디구라고 불러주시면 되요^^ 팔로우 하고 가니 자주 놀로오겠습니다. 우리 소통해요<3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