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주말입니다만 뉴질랜드 날씨는 비비비ㅠ 착한 개발자학생은 집에서 숙제나..

in #kr7 years ago (edited)

20161003_160000.jpg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키위♥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방학인데 더 바쁜 것 같아요.. 지난 일주일 동안 내내 회사에서 프로젝트에 매진했더니 집에 오면 피곤해서 샤워하고 자기 바빴거든요ㅠ

어느새 정신차려보니 주말이네요. 그치만 뉴질랜드는 어제도 비. 오늘도 비. 내일도 비. 그 다음날도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ㅠㅠ

뉴질랜드는 이제 추위가 많이 가시고 많이 포근해졌지만, 비 내리는 걸 보면 아직도 완전 봄이 온 것 같진 않네요ㅠ 비비비와 바람이 휘몰아치는 주말.. 집에서 숙제나 해야겠네요..

방학 숙제는 알고리즘 짜는 거 하나랑.. 또 하나는 리포트를 써야 하는데.. 공교롭게도 주제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입니다. ㅎㅎ 스팀잇의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지금은 1도 모르지만 이번 기회로 알찬 지식 습득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사실 사물인터넷이랑 암호화폐 중에 고르는 건데 후자가 더 재밌어보여서 골랐어요ㅋㅋ)

쓰다보니 아무말 대잔치 같은 뻘글이네요 ㅋㅋㅋ 좀 순화하면 근황보고.. 랄까요 ㅎㅎ;;;
무튼 여러분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4차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link/@soosoo/s-5-20-steemers


tip! 0.230

오랫만이에요 키위님!
요즘 바쁘신가 보네요~ㅎㅎ
자주 근황 알려주세요.

네.. 요새 머릿속 CPU를 빡세게 돌려서 다른 생각을 할 여유가 별로 없네요ㅠㅠ
그나마 이제 시험 하나 끝나서 어젯밤엔 모처럼 행복하게 쉬엇어요 ㅋㅋ

키위님 뉴질랜드 글 잘 읽고 있습니다 ~
영어 공부 열심히 하면서 재밌게 보고 있어요 !!

감사합니다ㅠㅠㅠ
요새 바빠서 많이 못 오는데ㅠㅠㅠ
영어공부 화이팅 하세요! :) 여기 와서 닥치면 다 하게 돼! 하는 마인드로 오심 안 돼요ㅠㅠ 사전 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오세요^^

키위님 갑자기 더 멋져보여요......♥️ 알고리즘을 짜시다니....♥️

아..ㅠㅠ ㅋㅋㅋ
컴퓨터로 개발을 하려면 알고리즘은 기본이죠 엣헴! 은 개뿔...
알고리즘 시험 망한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암호화폐 관련 리포트는 어떤 내용으로 쓰실지 궁금하네요ㅎ

시험 때문에 빡빡 미뤄놨다가 이제서야 본격적으로 해봅니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주어진 논문을 읽고 자료 찾아서 현존하는 문제점이 뭔지, 그걸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은 뭔지를 쓰는 거에요 ㅎㅎ
몰랐던 걸 아는 건 좋지만 영어로 뭐 된걸 읽는걸 힘들어해서ㅠㅠ 오백년 걸려서 할 것 같습니다ㅠㅠ

오랜만에 돌아오셨군요. 웰컴 백~ㅎㅎㅎ

네ㅠ 그치만 금방 다시 또 가봐야 할거같네요ㅠㅠㅋㅋㅋㅋ

정말 다들 그냥 비를 맞네요 -ㅅ-

프로 뉴질랜더라면 비바람 속에서도 우산없이 런닝 정도 해줘야!!

글 잘 읽고 가요~~
팔로우 & vote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머하시나햇네용 ㅎㅎ

과제하느라 머리가 고생하네요ㅠㅠㅋㅋㅋㅋ

비가 오니 집에서 부침개 부쳐서 드시면서 공부하세요.. 몸이 든든해야 머리도 빨리 돌아가는것같아요 ㅎㅎㅎ 열공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가난한 학생?ㅋㅋ 이지만.. 먹는 건 열심히 먹어서 그런지 턱밑에 살이 날이 갈수록 불어나네요ㅠㅠㅠ 좀 움직여야하는데ㅜ... 맨날 컴퓨터 앞에만 앉아잇다보니ㅠㅠ

아 키위님 뉴질랜드에 계신것알고있었는데
호주달러 운운해서 밤에 이불좀 찼습니다
저 진짜 알고있었어요:) 나도 뉴질랜드 영주권자랑 친구당~ 하는마음이 있었거든요 ㅋ 제마음의 친구니까 근황보고 자주해주세요 :)
키위님 그곳에서 어떻게 지내고계신지 궁금하단말예요 헤헷

매번 들러주시고 상냥한 댓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요새 좀 많이 바빠서 얼굴 비칠 시간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 흑..
그래도 종종 오겠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