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대표 동물 피규어 브랜드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유럽의 대표 동물 피규어 브랜드를 소개해 드릴께요.

그동안 제가 올렸던 생물피규어들은
출시일이 오래되기도 했지만 거의 일본 현지에서만 판매되고
또 그 발매량도 적어서 발매당시 바로 구입하지 않으면
나중에는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제품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발매 후 단종까지 꽤 오랜기간 판매가 되며 또 한국에서도
공식수입사가 있어 구매가 용이한 제품들 입니다.

아마 아이가 있는 집에 해당 브랜드 제품이
한두마리씩 있지 않나 싶네요.

바로 슐라이히 / 파포 / 컬렉타
00.JPG

이 세 브랜드인데요.

그동안 제가 동물피규어들을 브랜드별로 다 구입해 봤는데
그중 가장 퀄리티도 좋고 추천할 만한 브랜드입니다.

슐라이히는 독일 브랜드
파포는 프랑스 브랜드
컬렉타는 영국 브랜드

이렇게 각국을 대표하는 회사인데
이밖에도 미국의 사파리LTD, 모조... 등의 브랜드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조악해서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위에 추천한 세 브랜드 모두 아이들의 건강에 무해한 도료와
비환경 호르몬 PVC 재질을 사용해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가끔 납중독 중국산 짝퉁도 있으니 꼭 정품을 확인하세요.)

그럼 제가 느낀 각 브랜드별 특징과 장점을 알려드릴께요.

선물하실때 참고하시면
행복해 하는 얼굴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가격은 3사 모두 비슷하고 저렴한 편입니다.





1. 슐라이히 (Schleich)
2018-07-27-금 오후 8-50-44.jpg

슐라이히는 전반적으로 얼굴조형이 순한표정을 하고 있습니다.

사슴뿔같은 날카로운 부분도 최대한 둥글게 마감하고
전체적인 퀄리티도 그냥 무난한 수준입니다.
조형도 어색하지 않고 도색도 그냥 무난하지요.

DSC01453.JPG

포유류쪽에 좀 강하고 파총류, 공룡쪽은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냥 동물원의 흔한 동물들을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으시면
슐라이히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항상 기본은 하니깐요.^^

제 소장품을 슬쩍 보여드립니다.
DSC01450 copy.jpg




2. 파포(PAPO)
2018-07-27-금 오후 8-50-52.jpg

파포 원형사중에 한국분(서정운님)이 계시는 걸로 유명한데요.
그분이 이 파포를 먹여살렸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그분 작품들의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일단 그분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공룡은 타의 주종을 불허하는데요.
DSC01314.jpg

공룡 피규어 최초로 개폐식 턱구조를 채용했으며 피부표현부터
도색까지 거의 완벽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룡 피규어를 선물하신다면 다른 브랜드는 볼 것도 없이
그냥 파포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역시 서정운님의 원형인
사자, 호랑이등 고양이과 맹수들도 우세합니다.

DSC04063.JPG

2017년 들어서 고양이과 동물들의 퀄리티가 떨어져서
좀 안타깝긴 하지만 이전의 사자, 호랑이, 표범등은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될 만큼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원형이 워낙 좋아서 재도색을 하는 분들도 꽤 많지요.

그외 동물들은... 대부분 카달로그와 실제품의 갭이 너무 커서
사진만 보고 온라인으로 주문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하는 동물이 있다면 반드시 실제사진이나 동영상을
확인 후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파포가 특히 괴리감이 심각해요.

DSC01446 copy.jpg
DSC01455 copy.jpg




3. 컬렉타 (CollectA)
2018-07-27-금 오후 8-50-59.jpg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입니다.

2012년 전까지만 해도 누구도 거들떠 보지 않는
그냥 그런 조용한 브랜드였는데요.

2012년 회사내부에 뭔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인 퀄리티가 보통이상을 넘어서면서
동물의 사실적인 면에서는 최고의 표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SC01441.JPG

특히 영양, 사슴류등 뿔달린 동물과 초식동물이
상당히 감동적인데요. 멀리서 보면 정말 박제된 동물을
보고 있는 듯 리얼함을 담고 있는 수작들입니다.

또한 컬렉타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한 멸종동물들을 주로
피규어화해서 컬렉터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지요.

물론 파총류나 공룡등은 좀 부족하지만 그외 동물들은
신상품이 나올때마다 감탄하며 그냥 지갑을 열게됩니다.ㅎㅎ

DSC01436 copy.jpg

제 유럽피규어 지분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니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저 나름 까다로움)

DSC01435 copy.jpg

이상입니다.

오늘은 브랜드소개와 함께 맛배기로 몇점만 보여드렸고
다음 포스팅에 브랜드별로 다양한 동물들을 시리즈로 소개할께요.

빠이염~~!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같은 동물 피규어라도 회사마다 특색이 분명하군요.
딱 보자마자 표범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작가분이
한국인이라니 왠지 뿌듯하네요.

네. 저도 저 표범은 받자마자 한참을 감동했어요.ㅎㅎ
핫토이도 그렇고 우리나라 조형사분들의 솜씨가 최고입니다.^^

뭘 가지고 있는지 다 기억은 하실 수 있어요? 혹시 엑셀로 목록 정리하고 계신 거 아니에요? ㅎㅎㅎ

네. 나름대로의 노하우가 있습니다.ㅎㅎ 가끔 실수로 중복구매를 하긴 하지만요.ㅋㅋㅋ

으앙 박스안에 뒤엉켜 담겨있으니 꼭 살아있는거 같지가 않아서 동심이 파괴되는 기분이에요ㅠㅠㅋ

ㅋㅋ 그냥 장난감일 뿐이에요.ㅎㅎ

그래도 다음 포스팅들에서 이쁘게 되살려주시리라 믿을께영ㅎㅎ

그럼요. 아무일없듯...ㅋㅋ

오호.. 별다른거 있을까 했는데 회사마다 강점이 있군요~^^

네. 회사마다 특징이 있어요.ㅎㅎ
피규어는 항상 카다로그는 참고만하고 실물을 보고 사야합니다.

ㅎㅎ그렇군요 ㅎㅎ 개인적으로 컬렉타 회사제품이 괜찮아보이네요 저는

박스 스캔 끝났읍니다!
초대 해 주세요! ㅋ

ㅋㅋ 하나씩 상세히 포스팅해 올리겠습니다.

퀄리티 상당한대요~ 동물 모으는 재미가 있겠습니다ㅎㅎ사파리월드~

네. 쫙 깔아놓으면 정말 사파리월드 입니다.ㅋㅋ

하~~ 동물 피규어도 모아야하나요 ㅠㅠ
kiwifi 님 포스팅 보기 두려워요 ㅎㅎㅎㅎ
여행갔다오신 분들은 오라오라병에 시달린다는데...
전 사라사라병에 시달리네요 ㅎㅎㅎㅎㅎ
항상 디테일 ,멋진 아이디어 피규어 작품들 잘 보고 있어요~^^

제가 여러명 지름신께 인도한 경력이 있지요.ㅋㅋ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보관 잘하시네요^^
장난감 같으면서 좀더 고급스럽고 귀엽네요 ㅎㅎ

장난감 맞는데 워낙 퀄리티있게 잘 나와서
그냥 인테리어 장식용으로도 꽤 쓸만해요.^^

오...팬더가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

저도 아주 좋아하는 녀석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