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님 @aaron2020jeju 의 캐릭터와 대문을 만들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0101.JPG

엊그제 스칸님 Q-Bot 마스코트 디자인 글에 달린 댓글을
읽던 중 아론님의 간절한(?) 요청을 듣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이렇게 또 마우스를 잡았습니다. ㅎㅎ


2018-03-28-수 오전 11-48-05.jpg


@aaron2020jeju
아론님의 블로그에는 제가 처음 방문하는 것 같더군요.
한번 쫘악 훑고 컨셉을 그린 후... 프로필 사진을 봤는데...

헤어후까시가... 하늘을 뚫을 기세!!
바로 이거다 싶어 캐릭터에 적극 활용했습니다.ㅎㅎ
성난 파도같은 볼륨감이 멋지세요!! (칭찬입니다.)

제주도 생활을 하시면서
그곳 소식과 취미생활 그리고 번역일 관련된
포스팅을 하시더군요.

그리고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제주교통방송 낭만이 있는 곳에_ 영화의 발견을
진행하신다고 하시네요...

놓치지 않고 마이크를 쥐여드렸습니다.


먼저 희미하지만 제주도 배경으로 하나 만들고...

0101.JPG

다른 느낌으로 하나 더!
0202.JPG

뺏지로 마무리!!
0303.JPG

이상입니다.
아론님이 좋아해 주시길 바라면서.... 자주 봬요~~!!

Sort: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우아아... 눈물이...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이걸 다 어떻게 갚아야 할까요? ㅜㅜ 와...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제대로 잘 활용해야 할 텐데... 어떤 말로 감사를 드려야할 지 모르겠어요.

아. 주무실줄 알았는데 바로 확인하셨군요. ^^
좋아하시니 저도 덩달이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방금 업로드한 글의 뒷문으로 바로 적용해서 수정했습니다. 야구 글이라 대문으로는 쓰지 못했네요. ^^ 내일부터 마음껏 쓰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네. 편하게 사용하세요! ^^

Hello! I find your post valuable for the art community! Thanks for the great post! ARTzone is now following you! ALWAYs follow @artzone and the artzone tag, and support our artists!

대박이네요!!!!

머리 색만 바꾸면.... ㅋ

ㅎㅎ 감사합니다.
그분 머리색이 검정아닌가요?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번 스칸님 작품도 그렇고 능력자셨군요 ㄷㄷㄷㄷ
이정도면 #kr-art 태그를 다시는것도 괜찮으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kr-art가 있는지 몰랐네요.
아트존에서 보팅 안해주면 이걸로 갈아타야겠습니다. 하하하

헛!?
혹시 주로 쓰는 태그들 모르신다면
https://steemit.com/kr/@myfan/3-27
요기에 어느정도 정리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오옹 제주 느낌도 살짝 나면서 좋으네요^^bb 짱짱맨

감사합니다!!

오오오 .. 아롱형 좋겠네요 .. ^^ 이뻐요~ @aaron2020jeju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