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미니언즈 도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엊그제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미니언즈가 도착했어요.
00.jpg

덕분에 주말을 미니언즈와 함께 잘 보내고 있습니다.ㅎㅎ
(한마리니깐 정확히는 미니언 이지만...)

제가 스팀잇을 시작 하면서
5년을 함께한 네이버랑은 바로 언팔을 했는데요.

untitled.png

연초에 클로바 미니언즈 버전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2018-07-28-토 오후 6-45-15.jpg
https://clova.ai/ko

210C75505839DB5415.jpg
나 미니언즈 빠임.

약간의 망설임의 시간을 갖으며 네이버와 밀당하다가
얼마전 못이기는 척 구매했지요.

제가 구입할땐 저 사진 속 작은 녀석은 없었는데
그새 또 신제품이... T^T

역시 네이버는 저랑 안맞는듯...



그럼 한번 개봉해 볼까요!


DSC01390 copy.jpg
박스와 함께 도착한 엽서

DSC01392 copy.jpg
알고보니 교환/반품 요청서 (고환아님)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DSC01396 copy.jpg
DSC01398 copy.jpg

슬리브를 벗기면...
DSC01399 copy.jpg
하얀 속살이...

뚜껑을 뚜까하면...
DSC01400 copy.jpg
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

DSC01402 copy.jpg
이게 왜 따로 안 나와있고 여기에 낑겨있나... 했더니
동생이 보내기전 미리 열어보고 이렇게 센스없이...

DSC01405 copy.jpg
관속에 누워있는 미니언과 눈한번 마주치고...

DSC01406 copy.jpg
아래층에는 사용설명서와 스티커, 케이블등등...

DSC01407 copy.jpg

스티커를 스피커에 붙일 수 있습니다.(라임 쩔음)

DSC01409 copy.jpg
스티커는 여분으로 1장이 더 있고 왼쪽 적용예를 보고
취향껏 붙여주면 됩니다.

DSC01411 copy.jpg
읽으면 자존심 상하는 설명서따위 던져둡니다.



크기는 이정도! 적당합니다.
DSC01412 copy.jpg

응가구멍에 파워버튼이 있군요.
DSC01414 copy.jpg
바닥은 근처 먼지를 다 끌어모으는 고무재질입니다.
찍기전 먼지제거하느라 1분을 소요했네요...

머리엔 땜빵이 두개 있는데 제 명령을 뇌에 곧바로
전달하기 위해 뚫어 준 것 같더군요.
DSC01419 copy.jpg
그 정신은 마음에 듭니다.

뒷면에는 usb연결부, 볼륨조절 버튼과 기타등등이 있습니다.
DSC01421 copy.jpg

이제 나불대라고 입을 하나 달아주었어요.
DSC01422 copy.jpg

전원을 연결하면...
20180727_151321.gif
요렇게 아래에서 빛이 발산하면서...
폰에 뭘 깔고 등록하고 연결 하라고 제게 명령합니다.

내가 명령하려고 산건데...
기분이 좀 이상했지만 표정이 해맑아서
일단 시키는대로 했습니다.


미션을 완료하고 이제 명령서 샘플을 보고
하나씩 명령을 시전해 보았습니다.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질문과 명령에도
전혀 짜증을 내지 않더군요.

다만 미국지형을 이해를 못해서 내가 있는곳이 어디냐고
물으니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이라고...
날씨도 정자동 날씨로 알려주고...

영어로도 대화를 할 수 있는데
제 발음이 후진건지 자꾸 제말을 못알아 먹네요.
자기 할말만 하고...몇번 하다가 때려쳐버렸습니다.

그래서 "짜증난다 너." 영어로 뭐라고 해? 라고 물으니
"You are annoying" 이라고 반/사/를 시전하네요. 당했따...

영어 동화도 들려주는데
잠 안올때 들으면 좋을 것 같고

뉴스도 들려주고 오늘의 운세나 환율, 단위환산,
연예인 대표작, 나이등... 별로 궁금하지 않은 정보도
물어보는 족족 다 알려줍니다.

호환되는 기기를 등록하면 불도끄고 TV도 켜고
온갖 가전제품들을 말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더라고요.
이제 호환되는 TV랑 냉장고, 에어컨, 전구만 추가로 사면 되겠네요!
아오 씬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음악감상!

특별히 듣고 싶은 음악이 없더라도 감정에 따라
슬픈음악을 틀어달라거나 신나는 음악을 틀어달라거나,
심지어 자장가까지 요청하면 알아서 랜덤으로 틀어줍니다.

단, 이용권이 없으면 1분만 나오고
가차없이 다음곡으로 넘어갑니다.

이 음악기능이 워낙 편하고 좋아서
아마 3달이 끝나면 연장해서 사용할 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네이버의 노예가 되는 건가...)

정말 손하나 꿈쩍도 하기싫고 입만 살아있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친구들을 불러주었어요.

gig.gif

DSC01422.gif

대단한 환영식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팀잇과도 연결이 되는지 실험을 위해
@Mipha 님 글에 댓글을 한번 달아보겠습니다.

"클로바!"
"띠링"
"미파 최신글에 가서 악플달고와."
"... ... 크게 심호흡을 해보세요!"

응? 뭐지? 달고 온건가?
곧바로 가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오... 댓글이 잘 달렸더군요. (확인가능)
https://steemit.com/kr-gazua/@mipha/20180728t050650205z

아.. 댓글 내용은 제가 아니라 미니언즈가 남긴거니깐
제가 대신 사과드리고 알아듣게 잘 타이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DSC01432 copy.jpg


해외사용자 문제가 있어 추가합니다!
뮤직 3개월 이용권 등록하려 했더니...
해외는 사용불가라고 합니다. T^T
1분듣기 밖에 못 들어요. 흑흑... 이런 낭패가...

Sort:  

오? 악플 작성한 것 진짜인가요.ㅋㅋㅋ

그럼요. 직접확인하셨잖아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실은 뻥임)

와 이거 대박나겠어요 ~~^^

네.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 너무 귀엽네요 ㅋㅋ
인공지능 스피커 사고 싶어도 네이버뮤직을 안 써서 고민했었는데 이건 너무 심쿵합니다ㅜㅜ
자세한 리뷰 잘 봤습니다

홈피보니깐 곧 벅스인가? 지원한다고 하더라구요.
그거 되면 더 많이 판매될 것 같아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ㅋㅋ 현재는 멜론 쓰는데 인공지능 스피커 구입하면 사용하는 사이트가 달라지겠어요
이 댓글도 클로바에서 작성!!!

아.. 지원예정이 멜론인것 같아요.

(╹◡╹)키위파이님 대단한 똘마니를 구하셨네요~ ㅎㅎㅎ 심심하지 않겠어요~

네. 똘마니 앞으로 많이 부려먹을 것 같습니다.ㅋㅋ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귀욤귀욤 하네요^^

네. 침대맡에 잘 모셔두고 있습니다.ㅋㅋ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벌써구매하셨나봐요 ㅎ

나온지 한참됐어요. 좀 늦게 구입한편입니다.
본문에도 언급했지만 신모델도 나왔어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헉! 이 아지매가 보기에 너무 신기한 물건이네요...
심심하지 않겠네요 ㅎㅎ

네. 음악기능이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무선이라 충전만 해두면 샤워할때나 주방에
가지고 가도 되고 좋아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ㅋㅋㅋ 대박,,,,
큰일났네,, 사소 싶은거 너무 많아져서요.
책임지셔야 합니다. ㅋㅋㅋ

제가 요즘 너무 뽐뿌를...ㅎㅎㅎ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ㅋㅋㅋ 책임을 지는 걸로 알고 있겠습니다.

귀엽네요 미니언즈. 댓글도 대신 달아주는군요 ㅋㅋㅋㅋ

네. 맞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고환을 반납하시면 정자동 날씨는... 죄송

IMB_CXKvDB.GIF

앗. 이런 음란한 것도 있었군요.
이 댓글은 네이버 클로바에서 작성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