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질문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 보수란 무엇입니까?

in #kr6 years ago (edited)

정치적인 내용의 글에다가 보팅봇으로 추천수 늘리고 대세글에 올리는거보면 참 근시안적인 생각에 안타깝네요. 드루킹이 네이버에서 조작질 하는거랑 뭐가 다르다고 생각하죠?

Sort:  

개인이 최선을 다해 공개적으로 개인의 생각과 글을 공유하는 것과, 국가와 권력이 나서서 비공개적으로 숨어서 작업하는 것이 같을까요? 저와 생각이 다르신 것도 본인의 자유이시고 제 글에 -100% 로 마이너스 보팅하시는 것도 자유이시듯 제가 글을 적고 몇몇 보팅봇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자유가 아닐까 합니다.

드루킹이 국가와 권력이 나서서 비공개적으로 숨어서 작업한것이라고 생각하시나보군요? 그런데 왜 그것에 대한 언급은 한번도 안하시네요? 깨시민분께서 한쪽으로 편향된 의견만 제시하시니 안타깝네요.
그리고 다양한 생각이 공존할수있고 민감한 정치문제를 적은글에 봇을 이용해서 조작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신다니 대화를 이어나갈 가치가 없겠네요.
고생하세요.

의견 감사합니다. 제가 며칠전에 드루킹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다루긴 했습니다. 아직 수사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판단은 유보한 상태이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