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도쿄에서 인생 우동을 맛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린소녀입니다.

소개글 이후로 첫 포스팅으로 뭘 올릴까 하다가,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 일본 맛집이 있어서 리뷰를 남깁니다.

본론부터 말하자면 도쿄 여행 가시는 분은 꼭 '신우동' 가세요!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엉엉

인생 면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우동을 아주 좋아하는 편 까진 아닙니다.
돈까스 친구로 나오는 미니 사이즈 정도는 덤으로 먹는 편이죠.

친구와 일본 여행 중 가게 된 '신우동'은 자루 우동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닉값하는 곳이기도 하죠. '신'의 경지인 면발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도쿄 신주쿠에 있습니다. 신주쿠 역에서 7분 거리 정도입니다.

[구글 지도] https://goo.gl/maps/2SikDPtfsSQ2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12시까지도 한다고 합니다.

내부에는 4개 가량의 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서 10명이 들어가면 꽉 차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항상 신우동 앞에는 웨이팅 줄이 길지요.

저는 관광객 포스 풍기며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20분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웨이팅하면서 미리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가장 유명한 자루 우동 외에도 국물 우동, 비빔우동 스타일도 많습니다. 하지만 아주 추운 겨울 아니라면 자루 우동을 강력 추천합니다.

신우동 직원은 가장 판매량이 높은 '모듬튀김 자루우동'과 '닭튀김 자루우동'을 추천해줬습니다.
금액은 각각 1300엔 수준이었습니다

나마비루도 빠질 수 없죠

벚꽃이 피기 시작할 때라 아주 무덥지는 않은 날씨였지만 시원한 자루우동을 시킨 것이 신의 한수 였다고 생각됩니다.

우동 면발을 소스에 찍어먹는 순간 쫄깃한 식감에 친구랑 눈이 띠용...ㅇ_ㅇ 했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이렇게까지 쫄깃하고 적당한 소스 맛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는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모듬 튀김에는 단호박, 가지, 고구마, 새우, 고추 등이 있습니다. 닭튀김이랑 나눠서 먹으니까 딱이었습니다.

(아 쓰다보니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신우동은 일본 맛집 평가를 할 수 있는 타베로그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은 곳 입니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을 볼 수 있는 신우동 홈페이지도 있네요!
https://www.udonshin.com

신우동 바로 옆에는 꽃집이 있어서 웨이팅 하면서 눈까지 즐거웠습니다.

자루 우동의 소스도 전혀 짜지 않고, 인생 면발과 잘 어울렸던 신주쿠 '신우동'
도쿄 맛집을 찾고 있다면 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Sort: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자루우동이 한국에는 많이 없는데 얼른 이 맛을 서울에서도 볼 수 있다면!! 좋겠어요:)

저도 한국에서 자루 우동을 먹어본 적 없었는데 ㅠㅠ 면발이 워낙 쫄깃하다보니 인생 우동 등극이더라구요 !!! 디코님도 다음에 일본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세용

우동이라고 해서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일반적 이미지를 염두하고 들어왔는데...우와...자루 우동이란 걸 처음 보네요!

흐흐 그쵸! 저도 자루 우동 처음인데 어쩜 이렇게 맛있을까요 ㅠ_ㅠ 감동입니다아아아
가격도 1000엔~13000엔이어서 맛보고 나니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오오오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역시 본고장 답네요 ㅎㅎㅎ

합정에 카덴이라는 우동전문점갔을때 냉우동은 먹어봤는데 자루우동이라 ㅎㅎ 신세계네요!!
거기다 옆에 맥주까지!!! 꼭 가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음냐 포스팅 보니 배고파지네요. 소면이라도 삶아 먹어야 하나. 헐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57.01
ETH 2992.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