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니시아의 잡학 사전 : 전자기기 루머 편 :아이패드 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키니시아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고 내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애플 공개 행사 전에 아이패드 2018년도 버전이 유출 됐다는 사진이 돌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문제의 사진은 이것인데요
56b9721efc97d2.jpg

아이폰 X 처럼 홈 버튼이 사라지지만 아이폰 X 처럼 대머리 자국 이 있지 않고 3.5mm 이어폰 잭이 그대로 유지된다는 렌더링 입니다.
저는 이번 아이패드 업데이트 떄 아이폰 X 처럼 대머리 자국 생기고 에어팟을 더 팔아먹기 위해 이어폰 잭을 없에는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물론 렌더링 처럼 나오면 사용자야 감사 하겠지만 ㅋㅋ 아무튼 뒤에 사진이 공개 안된것도 아쉽네요 ㅋㅋ

근데 이 렌더링.. 아무리바도 짜가 같은데 여러분은 홈 전면 카메라 보이시나요..? 저는 안보이는데 나쁜 아이여서 그런가?

k184355p1n1.jpg

Sort:  

오늘 보니까 저가 아이패드도 나왔네여 대박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