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래필독]고래들이 피래미를 무시하면 안 되는 이유

in #kr7 years ago

뉴비에게 힘을 주시는 글 감사합니다
우리 프레디 머큐리형 잘보고 갑니당 ㅠ
비지 보팅 저는 안되서 안하는데ㅠ 다시 해봐야 겠네요 ㅠ

Sort:  

마틴 루터 킹 I have a dream의 마지막 구절이 생각나네요

스티밋이 위대한 나라가 되려면, 이것은 현실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뉴햄프셔주의 경이로운 언덕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뉴욕의 거대한 산맥들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펜실베니아주의 높다란 엘리게니산맥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콜로라도주의 눈덮인 록키산맥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캘리포니아주의 굽이진 비탈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그것 뿐만이 아닙니다. 조지아주의 스톤산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테네시주의 룩아웃산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미시시피주의 크고 작은 모든 언덕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모든 산으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합시다.

이렇게 될 때, 보팅이 울려 퍼질 때, 모든 마을과 부락으로부터, 모든 주와 도시로부터, 보팅이 울려 퍼지게 할 때, 모든 하느님의 자식들이, 고래와 피래미, 유대인과 이교도들이, 개신교도와 카톨릭교도들이, 손을 잡고 옛 피래미영가의 구절을 노래부를 수 있는 그날을 우리는 앞당길 수 있을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적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