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부추전과 동동주의 환상의 조합

in #kr7 years ago (edited)

저번 부추전만들고 동동주와 같이 못한 아쉬움을
오늘에서야 달래게 되었습니다.
역시 한상차림이 있어야 흡족함을 느끼나 봅니다.
그럼 한낮의 동동주 타임을 가져 볼까요~

먼저 나온 김밥입니다. 오래간만에 알록달록한
속살의 김밥을 먹었습니다.
김밥속 채소들이 많아 건강해지는 느낌은 보너스 같았습니다.
steem-01.JPG

내가 좋아하는 오이도 많아 흐믓 흐믓 합니다.
steem-02.JPG

다음 메뉴는 돈까스... 명불허전이죠...
두툼한 고기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해지니 말이 필요 없더군요.
steem-04.JPG

먹음직스럽게 보이나요. ~ㅎ
steem-05.JPG

이번 메뉴는 모밀국수 입니다.
살짝 얼려진 육수와 탱글탱글 면이 압권입니다.
steem-07.JPG

그럼 맛을 한번 보겠습니다.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시원함이 지금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steem-09.JPG

그리고 마지막 피날레 부추전과 동동주 입니다.
steem-11.JPG

낮에 먹는 동동주는 또다른 맛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기분을 좋게 만드는 묘약이 따로 없더군요~ ㅎ
steem-12.JPG

사장님의 센스~ 센스~ 짱짱짱 (동동주 무료 입니다. ~ )
steem-10.JPG

Sort:  

오늘 비가 오는데 ㅜㅜ 부추전 흐윽...
거기다 동동주가 무한이네요!!

비오는날은 .....
전과 막걸리는...음...
거부할 수 없는 존재들이죠.. ^^

크.. 소바에 넣어먹는 무우 갈은것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ㅎㅎ

뭐니 뭐니 해도 여름은
시원한게 최고인것 같아요. ~ ^^

밤에 음식 사진에다가 거기에 동동주까지? 이건 반칙입니다ㅡㅡ
잘보구가요^^이번주는 막걸리 마셔야겠어요ㅋ

반.... 반... 반칙이었나요. ^^;;
오래간만에 먹은 동동주 덕에
잠시 졸다가 늦게 올리게 되어네요. ~ ㅎ

동동주가 무료라니
저곳은 제가 한번 알콜파이터들 모집해서 가면 끝날듯 합니다. ㅡㅡㅋ

저곳은 모밀이 참 땡기네요
구성이 제대로인듯 합니다 ㅜㅜ 역시 여름은 모밀!!

알콜파이터라...... ㅋㅋㅋ
재미있는 표현입니다. ~ ^^

동동주가 무료 셀프라니 ....엄청 좋군요

그러게요. ~ ㅎ
사장님의 센스가 돗보이는
곳이었습니다. ^^

우엉 들어간 김밥 그립습니다 ㅠㅠ
무제한 셀프 동동주~~

저도 오래간만에 먹은 김밥이라...
더 맛났던것 같아요. ~ㅎ

와 동동주무료 ㅋㅋㅋ 이런곳이 있네여 ㅋㅋ

밥먹으러 갔다가 동동주가 무료라
깜놀라서 부추전을 시켰습니다. ~ ㅋㅋㅋ

크흐~저는 집에서 빈대떡랑 막걸리나 먹어야 겠어요 ㅎㅎ

빈대떡 엄청 좋아하는데... ^^
저도 빈대떡 먹으러 가야 겠었요. ㅋㅋㅋ

더운 여름과 비오는 장마철에 딱 맞는 음식들이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jjump29님~
복남이는 잘 있나요.~ ㅎ
복남이 사진이 참 인상적이라
기억이 납니다. ^^

감사합니다. muksteem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3.81
ETH 2607.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