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여름휴가 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ngpark입니다

본격적인 휴가 철이 시작 됐습니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도 많으실텐데

저는 어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청평으로 다녀왔는데

시원한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image

수상레포츠 즐기는 분들은 청평쪽 오시면

정말 재밌게 보낼수 있을거에요

바나나보트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다 있고 서울에서 가까워도 사람이

바닷가처럼 많지는 않아서 좋고요

image

image

제가 사진을 찍은 곳은 청평에 라쿠나 카페인데

음료가 8000원으로 다소 비싸지만 경치가

너무 좋아요ㅎㅎ 수상레포츠도 함께 운영하니까

방문해 보셔도 좋을듯해요

저녁에는 근처 펜션으로 옮겨서 꼬치구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image

캠핑음식은 항상 간을 잘 해야 맛있어요

고기를 그냥 굽지마시고 올리브오일을 살짝

바르신다음에 허브솔트 후추 등으로 밑간을

하시고 구워보세요 더 맛있습니다

image

아침에 집으로 가는길에 주변을 보니

농촌 풍경이 참 좋았습니다

옥수수 밭에 옥수수가 많이 열렸더라고요

도심을 벗어나는 일은 언제나 즐겁네요

여름휴가 잘 보내세요 스팀잇 여러분~

Sort:  

보기만해도 좋네요^^ 저도 오늘부터 휴가🏖이지만 현실은 시댁친정투어로 끝ㅜㅜ

웃프네여 그래도 즐거우실 겁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휴가 잘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아직 어떤시스템으로 돌아가는지 잘 몰라서 .. 우선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께요 ^^

조금 있으면 익숙해질거에요~ 맞팔 했습니다

청평 공휴일에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나는 너의 사진을 좋아한다.

Thank you so much have a good day:)

사진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그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제게는 휴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필요한 때인 것 같습니다. 음.
좋은 하루 되시고, 즐스팀하세요.

덧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만 달릴때
가끔은 쉬어가는 여유도 필요 한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주 어릴적 청평 유원지라는 곳에 갔던 기억이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ㅎㅎ

덧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라쿠나 카페 호명산 자전거 타고갈때마다 보곤했는데 아래는 저렇게 생겼군요

와우.. 풍경 좋네요 공기도 좋았겠어요

Congratulations @king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