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대만 출장기~

in #kr7 years ago

이번에 대만에 출장갈일이 생겨서 2박 3일로 다녀 왔는대요.. 대만은 딱 봄에서 초여름 날씨더라구요. ^^ 사진 공유~ 합니다.
환절기가 다가오니 감기조심하세요 ~~!

image.png
풍경사진~
image.png
풍경사진~
image.png
풍경사진~
image.png
-광부 도시락이라고 하는대.. 정말 꿀맛이였습니다.

image.png
-대만술도 한잔~ 고량주랑은 다른 맛이더라구요! 최고최고

image.png
딘타이펑 본점가서 송로버섯 샤오롱바오.. 이거 먹으러 다시 대만다시 가고싶네요.. 정말 극 강추..

image.png
탱글탱글 새우 .. 볶음밥.. 우리나라는 왜 ㅠ 칵테일 새우만 넣어주요?.. ㅠㅠ

가끔 가다 가는 출장이지만.. 이번 출장은 조금 시간이 있어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들 모두 불토 되시길!!

Sort:  

안녕하세요^^ 첫 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설마 저 고량수에 숫자는 도수를 이야기 하는 건가요? 맑은 하늘 사진과 맛있는 음식 잘 보고 갑니다.

넵.. 목이탑니다... 히히 즐거운주말되십세요!!^^

풍경사진이~~화창한 날씨때문인지 넘 멋지네요^.^ 송로버섯.새우볶음밥.먹고싶구요~^^편안한밤 되세요
소통해욤

넵 소통하며 지내요-! ^^ 감사합니다^^

하늘이 파랗고~ 술도 맛있어 보이네요!

하늘파란건 정말 이쁘더라구용!! ㅋㅋ 대만 날씨가 워낙 오락가락해서.. ㅠㅠ 이뻐서 찍어놧습니답 ㅋㅋ

헉, 쇼오롱바오~ 제가 넘 좋아라하는 딤섬인데 ㅋㅋㅋ 대만에서 드시는 맛은 어떤맛인가요? ㅋㅋ한국에서 먹는거랑 비슷한가요? 대만은 한번도 기본적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구경해 보네요^^

한국에서도 딘타이펑 가서 먹어봤는대..비교 불가입니다.. ㅜ대만가시면 본점 무조건 가셔야되요 ㅠㅠ

광부도시락.. 맛있겠습니다~^^

다시한번 더가고싶습니다..히히

대만의 하늘은 너무나 푸르르네요!!!
화창해보여 더 부럽네요~!!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Send 1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30000+ followers and 1 upvote $2.5+ value.

Send 3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6.5+ value.

Send 5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10.7+ value.

Send 6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12.6+ value.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21+ value.

See our all pakages at: https://tinyurl.com/whaleboostup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9.12
ETH 2380.6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