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질수록 좋은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5월의 마지막날 기록을 남깁니다.
2008년 5월로부터 만 10년이 되었습니다.
이 시간동안 4월말부터 5월 중순까지는 항상 몸 어딘가가 아프고 때론 입원을 했습니다.
몸이 큰병치레를 기억하듯 힘든 한달을 보내곤 했습니다.
4, 5, 6~~ 10년이 되어갈 수록 그 홍역은 줄어들었습니다.
올해는 "기분 나쁜 몸상태" 정도로 끝이 났습니다.

생노병사는 피할 수 없고,
병마의 원인을 스스로에게 찾으려 하면
답답함이 가슴에 쌓이고 맙니다.

우리 인생의 아름답기만을 기대하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혹한의 겨울처럼 춥기만 한시절도 있었고,
그저 쓰디쓴 익모초 처럼 견디기 힘든 때도 지났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나니 그것도 삶의 다채로움을 보여줄뿐입니다.

특정한 한 때만을 기억한다면 인생은 한순간도 버티기 힘들 겁니다.
흐려지고, 왜곡되고, 지워지고, 혼합되기 때문에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 5월, 그리고 더 긴 시간후의 5월은 아팠던 5월이 아니라 스티밋을 시작한 5월로 기억될꺼라 믿습니다.

퇴근전 글의 내용을 생각하며 커피한잔을 주문했습니다.
(누군가에겐) 쓰디쓴 에스프레소와 이가 시린 얼름 그리고 고소하고 하얀 우유가 어우러지는 플렛화이트 한자입니다.
20180531_172242.GIF
오늘 글과 잘 어울리는 커피를 마시고, 5월의 마지막 날을 정리해 봅니다.

Sort:  

힘들고지치고 기쁜날들도 있었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습니다.

정말로... 아팠던 5월이아니라
그땐 그랬어지 하는 기억에 남는 5월로 남기를...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젠 좋은 기억의 5월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ㅎㅎ 더 후회없는 6월을 남기시기를 바랍니다!!^^

진한 플랫화이트 한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커피랍니다^^
저도 5월이 스팀잇을 시작한 달로 기억될듯합니다
새로운 6월의 시작은 아주 조금은 가벼운
몸 상태로 시작하실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행복 가득한 저녁시간 되세요^^

@orange5008님께서는 내년 5월에는 더욱 좋은 기억으로 기억될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2주째 감기로 고생하고 있네요. 몇 년 잘 견뎠는데 무리하니 탈이 나는가 봅니다.

감기증상이 2주이상 계속되면 다른 질병도 의심해봐야 한다더군요. 병원에 가서 꼭 이야기 하세요.

오늘 큰 병원가서 검사 좀 하고 왔네요. 주사맞고 왔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플랫화이트의 비유가 너무나 적절하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비유에 관해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덥지만 재밌게 놀 수 있는 6월입니다. 활기차게 즐겁게 지내보아요~^^

뜨거운 여름이 좋았던 젊음이 지나갔네요 ㅎㅎㅎ

프랜차이즈를 많이 가서 플랫화이트 파는 곳을 못봤어요.
저도 한모금 하고싶네요^^
이제 5월은 기억을 바꾸고 6월 힘내서 시작해요~^^

커피를 좋아하게 될수록 프렌차이즈 카페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 사진 이 사진의 카페에도 메뉴에는 없어요. 제가 부탁 드려서 해주시는 거랍니다.

건강한 6월이 되실거에요 ~
커피기계하나 사고싶네요...

커피를 좋아하시는군요. 종종 전문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하시는 개인도 있으시더군요. ^^

내년에도 올해 같길~!!

올해보다 나은 내년이 되길 ~

오죽하면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거라 했을까요
건강해지는 6월 맞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기원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