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J Coin 수익 보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킹비트 입니다.
전 STORJ 에 저의 컴 공간을 임차하고 임대료로 STORJ coin 을 받고 있습니다.

공유프로그램의 대여 공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storj1.JPG

그리고 이번 달 수익은 4 Coin 입니다.
storj.JPG

Sort:  

ㅎㅎ 축하드립니다! 전 그냥 접었네요...400메가에서 더 늘지를 않더군요...ㅋ

어떤 분은 한방에 몇기가를 받았다는데요 ..완전 복불복인듯해요. 전 자주 멈추고 다시 시작해주고 합니다.

그렇군요! 에구 ~ 이런복도 없다니...ㅋ 나중에 다시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재미있는 코인이네요 여유가 있다면 한번쯤 공간대여에 참여해 보고 싶군요.

제일 좋은건 회사컴 ㅋㅋㅋ

@kingbit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저랑 비슷하게 받으셨네요. ㅎㅎ 이번달 수입이 좀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시아보단 이게 접근성이 좋아서 계속 해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