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300팔로우 이벤트를 이렇게 멋지고 공익적인 걸하시다니. 저란놈은 이벤트를 재미를 이래서 진행중입니다. ㅎㅎ. @bakhasatang 를 추천 합니다. 왜나하면 제 아들이니까요 ㅎㅎㅎ 방학동안 꾸준히 해왔습니다. 또 스티밋은 투자가 가능한 분들이다 보니 연령이 높으시더라구요. 전 스티밋에도 더 다양한 연령층이 활동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Sort:  

그림그리던 그 초딩아이 맞죠?ㅎㅎ @ 와 계정명을 붙이시지 않은건 추천을 말로하지만 실제론내아들이니 추천하지 않겠다 그런건가요??ㅋㅋㅋ다양한 연령층 지지합니다

박화백님은 나름 평가 받고 있지 않나요? ㅋㅋ

ㅎㅎㅎ. 저보단 인기가 많죠 ㅎㅎ

뒤에 tag가 아니라 tang인데 스펠이 틀리셔서 유추하느라 혼났습니다 ㅜㅜ 하지만 결국 찾아내고 말았습니다 ㅎㅎ 아드님은 @bakhasatag이 아닌 @bakhasatang님 이십니다 ㅋㅋㅋ
덕분에 제가 알기로는 최연소 스티미언인 박하사탕님과 친구가 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스팀달러 바로 보냈습니다. 참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ㅋ 제가 이렇게 허술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