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이벤트 하면서 상식이 깨지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9313.JPG

전 모자를 자주 씁니다. 민머리 스타일이기때문이죠. 모발이 없으니 더위와 추위에 그대로 누출되는 머리를 보호하기때문이죠. 겨울에 비니로, 여름엔 스냅백을 씁니다.

이번에 모자를 만들어서 이벤트를 하고 경매를 진행하면서 내 상식이 잘못 되었구나 깨달았습니다.

여러분 아래 두 사진중에 스낵백은 어떤 모자일까요??
IMG_9320.JPG

제 상식에선 왼쪽 모장챙이 평평한 것이 스냅백이였습니다.

그런데 아니더군요. 😱😅 둘다 스낵백입니다. 왜냐하면
스낵백이란 snap + back 이더군요.
Snap 걸쇠란의미의 단어 그러니까 모자뒤의 똑딱이를 부르는 것입니다.
Back 는 뒤를 의미합니다.

스냅백모자란 걸쇠(똑딱이)가 뒤에 있는 모자 란 뜻인거죠.
저처럼 챙으로 구분하는게 아니였습니다.
이기준으로 하면 아래 사진속 모자중 왼쪽 녀석이 스냅백이 아닌 거죠.
19331ADB-97A5-414A-805B-35A1D4FA09E9.jpg

이상은 자신의 무식때문에 상식이 깨지면서 창피하하던 남자 킹비트 @kingbit 였습니다.

요약 그림
IMG_0327.JPG

Sort:  

ㅋㅋㅋㅋㅋ보통 챙이 넓은게 스냅백이라고들하시죠 좋은~ 깨알 패션상식이네요ㅎㅎ

오우.... 저도 처음알았네요!! 스냅이 저 똑딱이를 얘기하는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쓰이는 보편적인 의미는 앞창이 일자인 납작한 모자인 것 같긴 하지만요 ㅋㅋㅋㅋ이렇게 하나 배우고갑니다 :)

헐... 저도 모자챙이 평평하면 스냅백인줄 알고있었는데...;;;

저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엥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이런 지식 감사해용 ㅎㅎ

저도왼쪽만 스냅백인줄알았는데...
좋은정보알아갑니당😊

ㅋㅋㅋ 저도 얼마전에 알았던 사실입니다!

저도 처음 알았네요...ㅋㅋ 왼쪽만 스냅백인줄 알았어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저도 모자 쓰는건 좋아 하는데,, 이노무 머리가 커서,, 쉽지가 않습니다. ㅠㅠ

머리로 말하면 전 "대갈장군"이였습 쿨럭 쿨럭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