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오늘 스마트폰을 만지다
셀카모드가 열렸습니다.
“What ??!?! The....”
진심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자신의 얼굴 이미지를 인식하고 삽니다.
상황에 따라 이런 얼굴일 꺼야 라고요.
그런데 막상 거울을 보면 생각했던
이미지와 너무 다른걸 알게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점점 거울을 안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셀카모드로 꼼꼼히 보니
굵은 주름,
모아진 미간,
찌그러진 눈 모양..

그런데 얼굴도 근육이라서
거울을 자주 보고 운동하면
바뀐다는 겁니다.

또 자신이 요즘 어떤 상태로
남들에게 전해지는지도
점검할수 있습니다.

거울 아니면 셀카모드로 얼굴 한번 보시죠

그리고 웃어보세요.

아직은 매력넘치는 얼굴을 보시게 될겁니다.

5210C3CE-B12A-458F-AAE2-C76A188A17F9.jpeg

Sort:  

저도 하루에 거울 보는게 몇번 없더라고요...
ㅎㅎㅎ 놀라지 않을 정도로 얼굴이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ㅎ

저도 셀카모드가 실행되서 깜짝 놀랐던기억이 있네요~~
그때마다 얼른 화면을 바꾸곤했는데^^ 다음에는 웃는연습 한번해봐야겠네요^^

그쵸?? 저도 요즘 거울을 통 안봤네요. 전신거울 보는걸 좋아했었는데. 어쩌다... 웃는 연습합시다 ^^

ㅋㅋㅋㅋㅋ 이 늙은 애는 누구???

자주 놀래요 ㅋㅋ 누구냐 넌ㅋㅋ
내가 나를 이뻐해야 남도 이쁘게 볼텐데요~ 마주보고 이뻐해줘 볼까요^

👨 ㅋㅋㅋ 대부분 공감 하실껄요! 누구냐 넌!

이거이거...셀프고문을 권하시다니 너무 하십니다.ㅋㅋ

안녕하세요. 해라입니다.^^
저 지금 셀카모드로 미소지어봤어요..
차마.. 셔터는 못누르겠더군요..
멋진 불금 보내십시오.

셀카는 백만장중 한장 건지는거라고 배웠습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안씻어서 다음에 확인을...ㅋㅋ

저도 어제 헬스장에서 사진찍으려고 카메라 열었다가... 얼굴을 보고.. 자전거에서 핸드폰 떨굴뻔했습니다.

길마님 오랜만입니다. 반가워요. ㅎㅎㅎㅎ 그래도 남자모두는 샤워후 거울속에는 멋진 남자 있잖아요 ㅋㅋㅋ

그렇게 운동 후, 샤워하는데.. 거울속에도 그런 분은 안계시던데요..ㅠㅠ
왜 저만 그런분 안계신거죠!! 왜죠...! ㅋ

어디가셨나요?!?! 그분 ㅎㅎㅎ

10년 전에 이사가시고 새로운 분이 입주하셨어요. (성 : 화 / 이름 : 들짝) ㅎㅎ

셀카모드라... 전 화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킹빗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81.33
ETH 2722.2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