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집을 나갔다. 그래 일탈이다 ㅎㅎㅎ

in #kr7 years ago

금요일부터 아내가 집을 나갔습니다. 3박4일 ㅎㅎㅎㅎ
다툼이 있었던건 아니구요. 여 형제들과 부모님을 모시고 일본을 갔습니다. IMG_4570.JPG

이런날은 우리도 마음껏 놀아야죠.

토요일 아침 늦게 까지 푹~~~ 늦잠 잤습니다. 아내가 있으면 결코 잘수없는 시간까지 ㅋㅋㅋ
일어나서 배고프니 가볍게 국수 한그릇 먹으로 고고~~
IMG_4554.JPG
IMG_4553.JPG
IMG_4552.JPG

이제 뜨근하게 목욕을 갑니다. 대중탕은 아들이 좋아하는 놀이터 입니다. ㅎㅎ
IMG_4556.JPG
몸도 깨끗하고, 기분도 좋으니 이제 카페로 ~ 슝~
IMG_4558.JPG
IMG_4559.JPG
아들의 요청으로 케익도 한조각~~~

그리고 거기에 늦은밤 영화까지 봤습니다. 더 중요한 건 음료수와 팝콘을 하나씩 먹었다는거~~~ 우 하 하 하
IMG_4569.JPG

역시 이맛이지. 일탈이야 일탈~~~~
.
.
.
.
.
그래도 여보가 보고 싶네요.
혼나면 안되니 우린 점수를따야 합니다.
그래서 전 빨래를 했습니다.
IMG_4568.JPG

그리고 우리 아들 @bakhasatang 은 설걷이를 했죠.
IMG_4560.JPG

마지막 반려묘 하니(수컷)은 아내가 없다고 또 단식 투쟁중입니다.

엄마를 대려와라옹~~~~~~ 냐~~~~ 옹~~~~
IMG_4567.JPG

여보 빨리와~~~ 우리의 일탈은 하루면 족해.... 보고 싶소~~~

Sort:  

내용상으론 그닥 일탈행위를 느끼지 못하겠는데요 오히려 아내분의 빈자리를 통해 은근 햄볶는 부부애를 어필하시는거 같아 공처가인 저는 살짝 질투나네요 ㅎㅎ

공처가 아니고 애처가시겠죠??

즐겁고 귀여운 일탈이시군요. ㅋㅋ

이런 거래도 해야 시간이 갑니다 ㅎㅎㅎ

앗!!! 고양이 또 그리움에 밥 안먹으면 어떻게 해요 ㅠㅠ

밥을 정말 안먹어요. 계속 엄마만 찾는것 같아요. 오늘 집에 오니 큰 걱정은 안합니다.

즐거운 일탈이네요 부럽습니다 ㅋㅋㅋ 혹시 아내분도 스팀을 보시나요?ㅎㅎ

아뇨 아뇨. 이젠 이건 제가 입으로 다 전달 합니다. ㅋㅋㅋ

일탈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ㅎㅎ

역시 손키님도 좋은 대디예요! ㅎㅎㅎ

으잉~~마지막 한마디 넘 간질간질 하네요 >___<
원래 아내나 남편이 여행이나 출장으로 몇일 집을 비우면 파티한다곤 하는데 그래도 킹빗님은 훌륭한 남편이자 아빠이네요!
아들고 함께 목욕탕에 가고, 또 아들과 이렇게 단둘이 카페에 가는건 또 첨봤어요!! 넘 보기좋습니다 :))
아마 아내분도 킹빗님이 넘 보고싶을것 같네요 :)

제가 카페가는걸 좋아해서 아들도 물들었어요 ㅎㅎ

캬 남자들만의 일탈이군요~
이럴때는 어질러나야 제 맛인데...ㅋㅋㅋㅋㅋ

안돼요 기리나님........혹시나 미래의 신부가 이 댓글을 보신다면.....
등짝 맞을 말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지르는건쉽고 잔소리는 길~~~~ 죠 ㅎㅎㅎㅎ

ㅋㅋㅋ 킹빗님의 일탈에 괜시리 웃음이 지어지네요!!~ ㅎㅎㅎ
점수는 확실히 따신것같습니다!! ㅎㅎ

국수 한 그릇에 2천원, 이야~~ 옛날 국수가 그립네요.

불땡국수가 사시는 곳은 없나요??

우옹 아들이 듬직한데용~~~!!!????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9.61
ETH 2674.2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