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아오!! 일이 끝이 없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새벽에 다리에 쥐가나서
“으악~~~~~” 비명을 지르며
아내의 도움으로 겨우 다리를 펴고....

일어나 컬링 한게임 보고
.
.
.
다시 회사에 나와 일좀 하다가
너무 짜증이 나서
카페로 왔습니다.

7594F07A-3091-4800-B7F8-39976E4BA2AC.jpeg

역시 커피는 힐링~~

큰잔에 에쏘를 똭~~~

너무 맛있어요. 군산에 오시면 이메진카페 꼭 와보세요. 에스프레소가 맛있구나를 느끼실 겁니다.

카페이메진
전북 군산시 서흥길 83-1 (우)54081
지번: 서흥남동 828-30

Sort:  

에스프레소가 진정한 커피라고 하던데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만으로 알아보신다니 커피고수시군요. ^^ 군산에 오시면 커피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서 그리 먼 지역이 아니기에 ㅎㅎ 언제 한번 놀러가겠습니다!ㅋ

주말에 오시면 환영 ~~~ ^^

Great coffe, thanks

휴일에도 출근을 ... ㅠㅠ 으악... 고생하십니다.
군산에 가게되면 이메진 꼭 들려보겠습니다.

^^b . 진짜 손꼽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드립커피 시키시면 아주 좋은 커피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휴일에도 고생이 많으시군요 킹빗님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휴일 되세요.

휴일에도 고생많으시네요!! 짜증날땐 커피지요^^

커피는 힐링입니다. ^^ 저 집으로 홀랑 왔어요. ㅎㅎㅎ

휴일에 일하셔서 피곤하시겠어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일 빠르게 마무리하고 집에서 댓글 답니다. ^^

👨 킹빗님의 커피와 함께한 글을 보다 보면 영화<커피와 담배>가 떠올라요 ㅋㅋ 직접 드시는 장면은 못 봤지만, 정말 맛있게 드실듯한 모습을 상상하곤 합니다. 스트레스야 가라~ 파이팅!

오호 이런 영화가 있군요. 찾아봐야겠어요. ^^

군산에 사시는 군요. 저희 집에도 향이 좋은 커피가 있는데, @kingbit 님 글 덕에 생각이 났습니다. 지금 끓이러 가야겠습니다. 총총. 팔로우하고 갑니닷.

좋은 원두가 있는 건 복이죠 ㅎㅎ 맛있게 드세요 ^^

일요일근무-짜증 이빠이!

아이고 정말 요즘은 일이 줄어들질 안네요. ㅜㅜ

와 주말인데도 일을하세요.? 고생많으시네여...
업무 많으셔서 피곤하실텐데 나름 방법을 찾아 조금씩 피로푸는 모습이 있는 것 같아서 업무가 좀 있어서 짜증나시겠지만 응원합니다!!힘내십쇼!

네. 일상은 끝이 없잖아요. 잠시의 휴식만 있을뿐. 그러니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한것 같아요. ^^

저도 요즘 스트레스를 해소 못해서 몸이 이만저만 망가진게 한두군대가 아니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9.61
ETH 2674.27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