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이벤트를 준비하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smartcome 님의 3천 스파 대여를 받았습니다.
오늘은 떨어져 있는 스팀파워를 100까지 채우고
내일부터 2월5일까지 진행하겠습니다.

아침마다 신청포스팅을 올립니다.

명성도 50, 스파 500미만인 분들 참여 가능

정학금은 풀보팅입니다. 풀보팅 할때 3$가 조금 넘는 금액이 보팅 될것입니다.

여러분께 나누려고 1인1회만 신청 받겠습니다.

뭔가 남을 위해 하는 이벤트에는 심적 부담감이 항상 생깁니다. 그렇지만 꼭 하고 싶었던 일입니다. "지금"실천하지 못하면 "미래"에도 실천할수 없으니까요.

뉴비분들과 저의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드리고 푼 이야기는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

이것입니다.
오늘 하루도 가슴펴고 당당하게 지내자구요!!!
IMG_3982.JPG

Sort:  
러블리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요염한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훈훈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뉴비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꼭참여해볼게요!

저번 포스팅에서 거론 하신 킹스 장학금!
당첨되길 기대하며 오늘은 고래꿈을
꿀 수있을듯 하네요
뉴비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요즘 매일 진행중입니다. 참여해 주세요. ^^

항상 뉴비들을 위해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추운디ㅜ감기 조심하세요

이제야 댓글을 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전 이제야 좀 나았네요.

어떻게 신청하는지 몰라서 여기에 신청합니다! 현재 꾸준히 여행기를 작성 중입니다ㅎㅎ 앞으로도 쭉쭉 나아갈 예정입니다!

내일부터 아침에 올라오는 장학금신청 포스팅에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앗! 감사합니다!ㅎㅎ

장학금 이벤트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네요~!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힘내십쇼 킹비트님!

스승님 꿈이 너무 달콤하여 눈물이 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스승님?!?! 너무 과분한 호칭인데요. ^^ 멍멍이는 잘 지내나요?

꿈이 있다는건~
"내가 살아 숨쉬고 있으니 하루하루 감사할 줄 알고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며 살자."라고 정의를 내리고 싶네요.
뉴비들을 위해 장학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사진을 보면 뭔가 포스가 느껴지기도 하고, 웃는 미소가 평화롭게 느껴지네요.
저도 참여 해 보고 싶습니다~

웃는 사진은 자신있습니다 ㅎㅎㅎ 웃어야 견딜수 있는 현실이니까요. ^^.

좋은 장학금이여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제도 새우잠 잤는데 ㅋㅋㅋ 여기에서 신청하면 되나요? 리서치 이야기와 북리뷰를 쓰고 있습니다.ㅎ

요즘 매일 장학금 포스팅 중입니다. 참여 하고계시죠?

킹스 장학금 응원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81.33
ETH 2722.2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