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스티밋이 바꿨다(소소한 업데이트 소식)

in #kr7 years ago

킹비트 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스티밋에 소소한 업데이트가 있어 알려드릴려구요 ^^

지갑에보시면 스팀파워가 보이시죠?
IMG_2955.JPG

Steempower를 steem으로 바꾸는 것을 power down이라고 합니다. (14주의 시간이 걸립니다)

IMG_2957.PNG

이전에는 파워다운할때 금액을 선택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파워 다운량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자신의 재산권 행사에 조금은 자유로움이 생겼습니다.
IMG_2958.PNG
네모칸에 금액을 쓰거나 스크롤 바로 정할수 있습니다.

파워 다운의 최소금액은 2steem 이군요. ^^

한번의 파워다운을 하면 두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이것-다음 파워 다운까지7일이 필요한가봅니다.
IMG_2959.PNG

두번째는 이것 - 파워다운중 다시 파워다운을 하게되면 기존 파워다운은 리셋이 됩니다.
IMG_2960.PNG

이제 14주 동안 기다려 받아 봐야 겠군요. 파워 다운 취소는 안제든지 가능합니다. 다만 취소후 다시 하면 기간은 다시 14주 입니다.
IMG_2961.PNG

스티밋 사용방법이므로 뉴비들도 보시라고 뉴비테그 사용합니다.

이만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쏘쿨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잊지못할 @loki80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잊지못할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시크한 @kingbit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배꼽잡는 @loki80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감동적인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배꼽잡는 @kingbit님 안녕하세요! 저는 스팸 없는 세상을 꿈꾸는 kr 가이드독이에요. 짱재밌는 @loki80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자자~ 하시더라구요. ^^ 쏘쿨한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호오~좋은 정보네요!!
업데이트 된거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런건 리스템 한번 해주세요 ~~~ 플리즈~~

넵!!! 리스팀 하고 갑니다~^^

역시 👍🏼👍🏼

아하~!! 이런 정보를...^^ 정말 감사합니다.
당장은 하지 않아도, 막상 하려하면 그때 어리둥절했겠지만,
이렇게 보고나면 기억이 나서 많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리트윗해주시면 더많은 분들이 볼수 있을것같아요 ^^

아하~~~!!!! 리스팀 해요~ ^^
감사합니다. ^^

와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글이라고 가이드독이 왈왈왈 짓고 가는거같군요 ㅋㅋ

잘보고갑니다.

혹시 파워다운에 대한 정확한 일자를 볼수 있을까요? 어디가면 볼수 있을까요?

Very attention-grabbing and informative post shared followed and upvoted. @kingbit Wish you the best with all your future endeavors.

14주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 걸리는 것이지요.
일주일에 한번 다운 할 수 있으니
전체를 다 다운하는데 14주가 걸린다는 뜻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데요?

요부분은 확인이 필요하군요 ^^. 그리고 실제로 해보는 수밖에요.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저는 한번도 해 보지 않아서 잘 몰랐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큰덩어리는 엄두가 안났는데 나중을 위해 최소한의 것만 테스트 해보는 겁니다. ^^.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