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랏 스티밋이 바뀌었네] 댓글에도 사진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출렁이는 바다에 멀미나시죠?
스티밋이 멀미약 역할을 해주어야 하는데^^

참 스티밋이 바꾸었네요.
찾아보면 여기저기 조금씩 바꾼 것들이 보입니다.
계발자들 거북이처럼 천천히~
그렇지만 일은 하네요 ㅎㅎㅎㅎ
사실 댓글에 사진 달려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busy.org 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었구요.
이젠 공식 스티밋에서도 되는군요.
짝짝짝 !!!!
이젠 무수한 짤방으로 우리 멘탈을 치유 해보자구욧

A93EF530-A623-4014-9FA9-86BC7B9D199C.jpeg

새내기들 보시라고 뉴비 테그 사용

Sort:  

진짜 조금씩이나마 일하고 있는게 보이기는 합니다 ^^

작년 중순에 비하면 진짜 열일하고 있습니다. ^___^

오오오오 아주 편하네요
굿굿!!!

모바일에서도 짱짱 편해졌어요!

그렇죠. 저도 이제 짤방을 모아야

댓글에 사진 붙일려면 글쓰기해서 사진 붙인후에 주소 긁어왔었거든요~
이제 이런부분 간편해졌네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메뉴 구석 구석 들어가 보면 바뀐게 많아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구웃뜨
보팅하고 가요 ^^

오 보팅까지. 감사합니다.

천천히 일은 하는것 같은데... 시스템은 좀 버벅대는 것 같아요! ㅎㅎ
편한 기능이 하나 둘 추가 되니 좋군요!

베타안 때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우린 아직베타 써비스잖아로 퉁치는 느낌 ㅎㅎㅎ

오~굿 굳~! 편해졌네요ㅎㅎㅎ

정말 편해 졌어요. ^*^

IMG_20160411_2.png
우와! 저도해보았어요..사진이 넘크네요..ㅜ죄송..점점 좋아지고있는 스팀잇세상~~^^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줄이는 어플도 필수 캬캬캬

와~ 이렇게 또 업그레이드 되는 군요~

네. 조금씩 조금이 ui가 편해지고 있어요.

아하!!! 어제까지만 해도 없었던것 같은데~!!!!
조금 느리긴 하지만... ㅎㅎ 계속 변화해가는 스팀잇이 더욱 사랑스러워지는군요...ㅎㅎ

마음같아선 팍팍 해주면 좋겠는데. 매번 이렇게 찔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551.56
ETH 2659.92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