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할수 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킹비트입니다.
휴일날에 아들과 새로생긴 서점에 책구경을 갔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책 두권
9A89ACFE-6B8C-4B3B-9FF7-BB648FAD8265.jpeg

호기심은 많은 성격이라서
인테넷이나 신문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지인들에겐 얼리어답터라고 불리기도 했었죠.

트위터, 인스타, 패이스북 등등 각종 SNS 도 겨의 초기 진입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호기심이 호기심으로만 그쳤다느 겁니다. 어떤 이에겐 이게 수익 창출 아이템이 된다는 겁니다. 조금 남들보다 꼼꼼히 시스템을 살피고 그것을 자신의 정보로 삼아 남들과 나누는거죠.

  • 이글을 읽고 계신다면 당신도 스티밋이라는 블럭체인에 아주 초기진입지 이실겁니다.
  • 당순한 호기심에서 멈추지 마시고 이것 생태계안에서 먹고 사는 구조를 고민해 보면 어떨까요?
  • 이런 활동 자체가 스티밋의 가치를 올리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언젠가 스티밋으로 성공하기라는 책도 나오겠죠 ^^

다양한 성공기로 사람들 앞에서 강의 할 분도 있을겁니다.

나만큼만 하면 이러게 된다류의 책도 나올수 있겠네요.

소망과 설램이 있으시죠? 가능성은 열렸으니 상상하고 도전하세요.

보팅이 함께하길( 스타위즈 인사법 버전)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할수 있는 날 상상력을 발휘하며 ...
7B5FEF8B-3790-4344-AE55-E5DF2F1D6AF2.jpeg

Sort:  

오예 ~~~ !! 일등 댓글 !!! 잘 지내시죠 ??
사진을 너무 잘 찍으시는 건 아니신가요 ... ㅎ

이렇게 댓글로 만나는건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중년 남자가 음식 사진 찍을때 창피함을 이기니 조금씩 사진 찍기 기술도 나아지는것 같아요. ㅎㅎㅎ

따라하면 매출이(?) 아니 치킨이 따라오는 스팀잇 마케팅!🤠

헉... 맛있겠다... 스팀잇 마케팅을 기다려봅니다...!!

스팀잇 대박나라~!

킹빗님께 추천합니다! ㅎㅎㅎ화이팅!!!!

스팀잇 가즈아~~!!!!
희망회로 돌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스팀잇마케팅 기대해봅니다.ㅋㅋ

보팅이 함께하길 ㅋㅋㅋ
요즘 스타워즈 시리즈가 개봉하던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커피도 디저트도 너무나 맛있어보입니다. :)
말씀하신 스티밋 성공기 책이나 강연도 멀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아이러니 하게도
성공사례가 나오는 시점에서는
이미 레드오션이 될때로 되어지는 이후이기도 하기에...

갠적으로 당장은 성공사례관련 책은
환영하기가 그렇네요 ㅋ

하지만 소망과 설렘이 생겨나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