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스티밋 스펙을 살펴보자 !!

in #kr7 years ago
스티밋에는 다양한 툴(toll) 이 존재합니다. 스티밋안에서 자신의 활동내역(스펙)을 알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툴 4가지를 소개 하겠습니다.

1. SteemitBoard.com

접속후 자신의 아이디를 넣으면 됩니다. 레벨에 따라서 물고기로 표현됩니다. (송사리, 큰물고기, 돌고래, 고래등), 자신이 가입후 번 SP의 총량을 알수 있습니다. 전 총 708SP를 벌었군요. 포스팅수와 댓글 수를 구분해서 보여줍니다.

보드.JPG

2. Steemd.com

여기에선 자신의 보팅파워와 스티밋을 시작한 날짜수를 알수 있죠. 전 143일차군요.

캡처.JPG

3. soboru.co.uk/steemme

@asbear님이 만드신 툴입니다. 디자인이 간결하며 세세한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1번 스티밋보드와는 다르게 이제껏 벌어들인 SBD를 보여주는군요. 전 총1097SBD를 벌었군요.

캡처2.JPG

4. tool.steem.world

@segyepark님이 만드신 툴입니다. 전 500여분의 팔로워가 있지만 댓글과 보팅이 이루어진 교류가 이루어지는 팔로워수는 131명이군요.

캡처1.JPG

상세한 이용법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이정도의 툴이면 자신의 현재 스펙을 정확히 알수 있으실 겁니다. 어렵지 않으니 한번씩 사용해 보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제가 번 스팀파워가 늘 궁금했는데 여기 해답을 주셨군요! 리스팀하고 보겠습니다 ^^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아주 유용한 툴이네요.
궁굼해서 자주 사용해 볼듯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기능들을 하나씩 익혀 나가야 좀더 빠르게 볼수있을거 같네요 ^^
잘활용해 보겠습니다.

유용항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기가
쉬워서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스팀잇보드 한번 들어가 봤네요. ㅎㅎ
처음엔 신기해서 막 다녔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다른 신기한 것들이 많아서 잘 못가봤어요. ㅎㅎ

어젠 정신없어서 스팀잇에 소홀했네요... 에러도 있었구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전 steemd만 주로 이용하고 있었네요...

잘 정리되어 있네요
고맙습니다

오우 유용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킹빗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