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은 꾸준함에서 나옵니다.(밀납초 만들기)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151.JPG

안녕하세요. 킹비트 입니다. 전 밀랍초를 잘~~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부모님의 양봉 부산물을 활용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오늘 저녁은 평일이지만 주말에 찾아낸 고양이 아이템을 이용한 밀랍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 사용할 재료들입니다. 참 고양이 아이템 한마리 더 입양 했습니다. ^^ 복(福)고양이 입니다.
IMG_2324.JPG

고양이 표정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 지지 않으시나요?
IMG_2325.JPG

밀랍을 필요량 만큼 더 깍아 봅니다.
IMG_2326.JPG

온도 맞추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식는 속도다 달라지는 걸 느낍니다. 결국 꾸준히 만들어보면서 데이터를 축척해야 좋은 밀랍초를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IMG_2327.JPG

적정온도에 맞추어 용기에 부었습니다. 갈라지지 않고 잘 마를지 기대가 됩니다. 조금 공부해 보니 수축방지제 라는 걸 이용하더라구요. 그런데 화학약품을 쓰고 싶지 않아서 온도와 타이밍으로 승부를 보고 싶습니다.

IMG_2328.JPG

IMG_2330.JPG
IMG_2331.JPG

굳어 갈수록 황금색으로 변색됩니다. 제가 연금술사가 된 듯 한 기분입니다. 진짜 금이라면 좋겠다는 망상도 해봅니다.

Sort:  

좋은 초가 완성되겠네요..
gold~ 좋습니다.
도가니에 노랗게 흐르는 금을 붓고 식혀서
두들기면 기분이 좋지요^^

연금술 같다는 말에 이렇게 호흥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와 밀랍초의 장인이 되어주세요...... 화학약품 없는 거 사용하고싶습니다 ㅠ3ㅠ

네 노력해 볼께요. 꼭 구매해 주세요. ^^

귀여운 밀랍초들이 더 만들어지는군요!! ㅋㅋㅋ

용기를 얻어서 , 맘 변하기전에 만들어봤어요.

와우 정말 기술자시네요.. 굳어갈수록 정말 색이 이쁘게 변하는게 참 신기합니다. 정말 이쁘네요 ㅎㅎ

굳어가면서 황금색이 되는게 참 보기 좋아요. ^^

아 그렇군요.. 정말 색이 좋아 보이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역시 명품은 손이 많이 가는군요. 예쁜 초가 완성되길 바랄게요.

명품으로 만들어가야죠 ^^

와 고양이 까지 밀랍초 너무 이뻐용
지금도 충분히 잘~~만드시는것같아용!!!!굿굿

지금은 단순히 용기에 담는 정도입니다. ^^ 응원감사합니다.

밀랍 덩어리 첨 봅니다.
저정도면 많은 벌통 모아야 겠는데요.. 괜히 갖고 싶네요..ㅎ

저 밀랍이 금 이라면...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26.28
ETH 2737.2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