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땐 사랑 받아야^^(아내=천사)

in #kr7 years ago

최강 한파속에 몸살과 열이나서 결국 집에서 몸조리 하고 있습니다. 어제 밤에 병원도 다녀왔구요.

아프면 모든게 무력해지죠.
그러니 누워서 "물, 핫팩, 약" 등등을 시키게 됩니다.
심지어 "손톱이 찟어져서 이불에 걸려, 아파 " 이렇게 도 말했죠.
안사람이 와서 손톱에 밴드를 붙여 주었습니다.
IMG_6192.JPG

아침에 일어나 손가락을 보는데 '우리 아내는 천사거나 천사 동급이구나' 이런생각이 듭니다.

자주 아픈 저에게 짜증 한번 안내는 안사람... 잘해줘야 겠다는 생각과 함께 직장에서 탈출 시켜주고 싶다는 생각 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노력해 봐야 겠어요.

도도한 하니도 오랜만에 무릎에 올라와 안아달라고 합니다. (이건 전적으로 내중심의 해석; 제가 점퍼를 입고 있으니 따뜻한 자리를 찾아 올걸지도..)

IMG_6193.JPG

Sort:  

사랑 받으시니 행복하시겠어요♡
얼렁 아내분이 직장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시길 바래요^^

좋은 아내분과 행복하시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마지막 고양이 눈빛이 강렬하군요

앗!!! 천사 아내에 대한 자랑인가요 ++/ 부러워용. ㅋ
마지막 도도한 고양이도 너무 이뻐용!!! >
<//

든든하시겠어요ㅎㅎㅎ멋지신 아내분ㅎㅎ

아고~ 얼마전에 독감이셨는데 또 감기에 걸리셨군요ㅜㅜ 천사 아내를 만났으니 인연인가요?ㅎㅎ
어서 쾌차하셔요~~ㅜㅜ

아내분은 천사이심이 틀림없어요~~ㅎㅎ
아프실땐 푹쉬는게 최고에요! 푹쉬세요:)))

따뜻한 품속으로 들어가즈냥!

왼쪽 엄지에 저렇게 밴드를 붙이면... 핸드폰으로 스팀잇하기는 조금 불편하겠습니다... :(
얼른 나으세요!! 아프지마세요!!

상처가 생겼을 때는 손으로 꼭 감싸주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것이 가장 빨리 낫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