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성과급을 받으며 감동 먹음!!

in #kr7 years ago (edited)

킹비트입니다.
오늘2017년 결산과 함께 상여금을 지급받았습니다.

회사의 실적을 가감없이 공개하고,
잔고내역까지 알리며

“회사는 대표는 나이지만 여러분의 것입니다. “

회사가 커질수록 열매는 여러분이 가져갈 것입니다.

멋지다. 이회사 성장할것이다.
사장님의 비전과 인품이 사람을 끌어 당긴다.
고비가 올것같지만 함께 넘겠지.
동료니까..

성과급의 10% 는 아내에게 줘야지 !!!

(올해 성과급은 각자 쓰기로 합의함)

(업데이트) 캭~ 아내가 많이 달래요.

5D0E11E5-D7E1-4087-9289-F67D5D4C8A48.jpeg

Sort:  

성과급축하드립니다~~

받으면서 안편한 이유는 회사매출이 떨어져서닌가봐요. ㅎㅎㅎ

황금개띠해는 회사매출도 많이 오를껍니다 ^^

축하드립니다.
가정내 부의 분배가 균형적으로 이뤄지고 있군요.

가정내 부의 분배? 뿜었습니다 ㅋㅋㅋㅋ

불균형입니다. ㅋㅋㅋ 아내님의 긴급 조치가 내려짐

ㅋㅋㅋㅋ부의 분배 ㅋㅋㅋ 이 용어 제 남편에게도 꼭 써봐야겠어요. :)
아내님이 다 내어놓으시라니 ㅠㅠ 더이상의 조정은 없나요..ㅋㅋ
어쨌거나 좋은 회사에 다니십니다 :) 마인드가 멋진 분들이 모여계시니!!

와~ 킹대리님 축하드립니다. 올해는 과장-차장-부장-임원까지 쭈욱 달리는걸로..^^

아이고 중간에서 빨리 끊고 크립토 마스터 노드로 살고 싶어요. ㅎㅎ

와우! 기분 좋은 상여금을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그렇죠. 막 기분 좋아야 하는데 그런게 없어요 ㅋ

대단하신 분이군요, 성과급의 10%를 아내의 몫으로 드리다니, ㅎ

사장님이 멋있는 분이시네요!
함께 가는 마인드 좋습니다ㅎ

킹빗님의 인생에서 빛나는 시간이 되길 빕니다.
상여금 축하드립니다^^

사장님 마인드 너무 멋지십니다. 크으으으

축하드립니다^^
사모님께 결재내시고 소고기 한 번 드셔요~~

안경하고 요가등록 끝 !! ㅎㅎㅎㅎ 나머진 아내님께 ....

올!!!! 선수금으로 아내느님께 바치는군요 ++/ 올바릅니다. ++/

가정의 평화가 중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