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날

in #kr7 years ago

1월 1일일 만큼은 포스팅을 쉬면 알될것 같네요. !
아직도 싸이월드에서 지난 날의 추억이라며 알려오는
알람이 있습니다.
몇년전 송구영신행사를 하며 조그마한 아들의 손을 잡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그 사진이 알람으로 오네요.
IMG_3836.JPG

오늘도 아들과 투닥투닥, 잘해주고 픈데 말투가 투박하게 나갑니다. 아쉽게 하루를 마무리 하는군요.

2018년에도 여전히 바른 방향이라고 생각하는 길을 걸어야겠습니다.

  • 욕심을 넘어 탐욕이 항상 유혹하지만 그래도 끌려가지말고
    상생으로 가야겠습니다.
  • 자본주의 구조는 내가 번 만큼 누군가는 잃어버리는 구조임을 잊지않겠습니다.
  • 내 주변에 배고픈 이들에게 밥한끼 대접하는 아량을 갖추겠습니다.
  • 남들에게만큼 아들에게도 웃는 낯으로 대하겠습니다.
  • 육체의 단련이 곧 영성임을 기억하겠습니다.
  • 아는 만큼 보이니 공부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 선한 말로 나자신을 가꾸겠습니다.
  • 용서함으로 나자신을 자유롭게 하겠습니다.

제글을 보시는 스티미언들의 가정에 복과 평안이 가득하도록 기원합니다.

Sort:  

아기손이 너무 앙증맞네요! 올해도 잘부탁드립니다!

good baby hand

킹빗님의 독킹장학금으로 스팀잇의 시작을 함께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이 마음 한켠에 있네요 !
언제나 풍족한 새해 되세요

킹빗님도 2018년한해 이루고싶으신 일들 모두 이루는
그런 멋진한해가 되시길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드님 손이 이렇게 작을때가 있었군요..
세월이 무색함을 느낍니다.
2018 한해 더욱 행복하세요!

모두 좋은 말씀 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아빠손과 아기의 손, 왠지 모를 찐한 감동이 느껴지네요.

운수대통 하시길 ^^*

저도 새해다짐은 내일 출근하고 정리해봐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41.55
ETH 2676.11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