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으실 (비니+와펜/스넵백+와펜) 12+1 분 연락 바랍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7일전 크리스마스 기부를 위한 비니/스냅백 나눔 (12개)을 위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당첨자 분들은 모두 13분입니다.

12SET 나눔을 준비했지만 많은 분들이 신청한게 아니고 딱 13분이라서 12+1분께 나눔을 하기로 했습니다.

처음 포스팅에 특별한 요청이 없으신 분들은 무작위로 나갑니다. 취향이 겹쳐도요 ^^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보팅과 응원 해주신분들께 감사합니다.

당첨자 : @bitelo @gochuchamchi @isaaclab @redpiano @woolgom @zenigame @hjk96 @highyoonzi @yangpankil27 @d7795 @yirgacheffe2shot @wabangcute @julianpark

택배 받으실 연락처 : 카카오톡 HolisticLife 로 연락주세요. (스팀쳇은 잘 안보게 되더라구요)

IMG_3713.JPG

Sort:  

감사합니다~~^^♡♡♡ 염치없게 두번째 당첨이네요ㅋㅋㅋ 인증샷 올릴께용😙

카카오톡으로 연락처 남겨 주세요. ^^

모자 굉장히 귀엽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좋은일하시네요^^ 응원합니다.~~~얍얍

와~ 나도 당청이~!! 굿굿^^
고마워~~

감사합니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거 당첨운 정말 없었는데 ㅠㅠ
늦은시간이라 날이 밝는대로 카톡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___________^

@kingbit 님은 저의 올해 크리스마스 산타세요~!!!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404.34
ETH 2367.7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