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돌파 이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kingbit 킹비트입니다. 더운밤 잘 주무셨나요.?
더위에 잠을 못자고 새벽에 뻘글 3개를 썻습니다.
역시 새벽 뻘글은 쓰는게 안닌데 ㅎㅎㅎ 조회도 안되더군요.
묻혔어요. ㅋ
어제를 기점으로 팔로워 100명을 넘었습니다.
어떤 이벤트로 같이 기뻐하고 성장할까?
이미 스팀로고가 세겨진 티셔츠, 스티커, 모자, 핸드폰악세사리, 머그컵 등등이 있더군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고 사용할수 있는 스냅백 모자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IMG_8861.PNG

판매 목적이 아니라서요. 3개를 무료 나눔하려구요.

조건)
ㄱ) 풀보트
ㄴ) 평소 모자쓰신 사진
ㄷ) 축하 메세지와 주소(국내사용자에 한함)

달아주시는 분 선착순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We are STEEMians 이기 때문입니다.

(STEEMIT + a Bohemian 의 합성어 스티미안
이 단어 너무 좋아요. )
IMG_8866.JPG

Sort:  

풀보트 해도 0.03이네요ㅜㅠ 응원하고 갈게요~~

저도 같은 피래미인데요. 격려 감사합니다.

마땅한 사진이 없어 세수도 안하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모자는 갖고 싶은데, 얼굴 인증은 곤란하여 라이언으로 가린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팔로우 100 축하드립니다. 100이라는 숫자는 스팀잇에서의 완성이 아니라 시작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100의 맨 뒤에 0이 하나 더 붙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1번째 선정되셨습니다 얼굴 아쉽긴합니다. 팔로우와 지속적교류 부탁드립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흰색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
아~ 그리고 주소랑 전화번호 부분은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전달드리는게... 안전할듯 싶습니다~

이렇게 뭔저 부탁을 하시니 드려야 겠네요. ㅎㅎ. 딱하나있는걸 찜하신겁니다. 주소랑 전번은 안전한 방법으로 주세요. 화요일쯤 공지 다시 하겠습니다.

헉.. @kingbit님이 찜하신 거라면 기꺼이 제가 포기해야지요~

축하드려요~ 이대로 계속 고고~

너무 감사합니다. ^^ 교류하는 스티미안이 되겠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모자쓰는걸 안좋아하는 1인이라....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풀봇해도 뭐...ㅋㅋ

어이쿠 감사합니다. 저도 얼큰이라서 싫어했는데 써보니 또다른 장점과 매력이 있더라구요

스팀 달러로 파실 생각은 없으십니까.

제품을 실물로 받아봐야죠. 정말 팔만한 가치가 있는지요. 그저 스티미안 분들과 축하파티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모자 사장님이 100개 만들면 싸게 해주겠다고 꼬시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목돈, ㅎㅎㅎ

IMG_20170722_103445.jpg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보라카이 놀러갔을때 사진이있어서 올려봅니다^^

해외여행 가고 싶습니다. 2번째십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모자가 아주 이쁘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ingbit님 댓글을 잘못다셨습니다 ^^

앗 실수를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ㅎㅎ100팔로우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무려 딸 바보 라니 부럽심다 . 3번째 십니다. 지속적인 교류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해주세요. ^^

참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마전에 100명 돌파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같이 쭈욱 달려요 ~~

사진 올리려고 했는데 이미 늦었네요ㅠㅠ
100 명 축하드리고 풀보팅만 하고 갑니다~!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은 이벤트 해주세요 ~^^

아쉽습니다. ^^. 다음에 좋은 기회가 오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09.66
ETH 2680.91
USDT 1.00
SBD 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