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비트킹입니다. 오늘은 특근을 했습니다. 어질 어질 할정도로 힘들었습니다.
솜처럼 무거운 몸으로 운전대를 잡고, 회사로 돌아왔습니다.

안사람이 회사로 절 태우러왔습니다. 뒷자리에 앉아 @bakhasatang 어깨를 빌려 웃어 봅니다. 흔들려서 더 맘에 드는 사진이 생겼네요.
20170826_190008.jpg

내릴때 차에 있던 수건 한장을 머리에 두르고, 아들에게 모자를 씌우고 하늘을 배경삼아 한컷.
한껏 멋부린 표정을 지어 봅니다. ㅎㅎㅎ 오늘 군산 하늘이 너무 아름다웠거든요.

20170826_190358.jpg

얼마나 아름다운 하늘이였냐 하면 회사로 오늘 길에 하늘 때문에 조금 위로를 받을 정도였답니다. 꼭 영화속 한장면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였습니다.

20170826_183146.jpg

제목의 "+1, -1"의 뜻이 뭔지 설명 해야 겠군요. 삶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난 오늘 하루를 더살았고 (+1), 하루의 생명을 소모했습니다(-1). 그럼 제인생은 0이 되었을까요?
전 하루를 더 쌓았기 때문에 감사할수 있습니다.
또 하루의 생명을 소모했음을 알기에 삶이 더 소중해졌습니다.
이런 생각으로 힘든 일은 빨리 지워버리고,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살고자 합니다.

제글을 읽으시는 여러분은 어떤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셨나요? 궁금하군요. 저에게 나누어 주시지 않으시겠어요?

Sort:  

이야.. 박하군하고 같이 찍으신사진 정말 행복해보이십니다^^ tip!

박하사탕군과의 모습이 너무나 포근해 보입니다.
오늘 날씨 참좋았지요? 피곤하시겠지만 행복하셨을거라 생각되네요.
남은 주말 푹~ 쉬시고요... ㅎ

사진도 좋고, 표정도 좋습니다 :)

글은 더욱 좋군요 :)

평온함이느껴지는좋은글이네요^^

특근이라니 고단하셨겠어요 ㅠ 그래도 웃는사진을보니 너무행복해보이십니다. 내일은 푹쉬세요!

가족이 너무 보기좋아용ㅎㅎㅎㅎ
저는 오늘 부산롯백가서 마블보고 왔답니당헤헤헤헤
즐거운 주말 되세용

오늘 날씨는 진짜 좋더라구요. 햇빛은 쨍쨍하니 바람도 불고 선선하니...

힘드셨지만 가족과 함께 하며 밝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참 좋네요~ 오늘은 정말 하늘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햇살은 아직 뜨겁지만 이젠 가을이 코앞에 다가왔음을 느낄수 있었어요~ 참 좋더라구요~ 굿밤보내세요~ ^^

주말을 바쁘시게 보내셨군요.. 아 정말 아들과 함께~ 보기 좋습니다 ㅎㅎ
저 역시 가족과 함께 외식하고 들어와서 아이들 운동 보내고.. 뭐 특별한건
없지만 편안한 하루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경험치 +1
스트레스 -1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