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 퇴원 소식&코인투자

in #kr7 years ago (edited)

균검사와 피검사 상에 이상이 없고
기침도 더이상 안합니다.
이제 퇴원을 명받았습니다.

94E9EF93-5477-471C-86A3-098B62FC97C0.jpeg

병원에 있는 동안 단톡방 글도 읽고
코인시장 대응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간동안 깨달은 것 하나, 빠르게 뭔가 결정하면
실수를 하고 손해라는 결과를 가져온다는 겁니다.

오래 나둔 코인들이 효자 노릇을 하네요.
뭐 스팀이야 전량 스팀파워고 ,
잃어버렸던 3천 스팀은 일찌감치 손절후
포트폴리오 조정했습니다.

스팀과 함께 시작된 코인 투자라해도 과언은 아닌데
이제 원금을 넘어서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코인보시죠.
10달라도 안되는 돈으로 사놓은 겁니다.
무려 960%의 수익을 가져왔습니다. 중간에 개수 늘리고자 시도했는데 결국 60개는 다시 들어갈 기회 없이 빠이 빠이 했네요. ㅎㅎㅎ

B699AA7C-A158-4171-BF21-51F0CBCFD69D.jpeg

수익 자랑이 아니라

이곳에서 암호화폐를 알고 투자하시는분들은 거의 선구자 수준이라는 겁니다. 어마어마하게 빠르게 진입 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더 빨리, 그리고 더 많은 수익을 내시는 분들만 보시면 조급증 납니다.

조금의 여유와 선택에 대한 믿음, 그리고 나무 자라듯 자라는 코인들을 덮어 두실 필요가 있다는 겁니다.

최근 올라갈 것들이 보입니다. 맘이 급해지더군요. 지금 사야 하는데 저거 오를것 같은데... 그런데 여유 자금이 없다 ... 조금한 맘에 기존것들 손대면 결국 소탐 대실 하게 됩니다.

나와 연이 아닌 코인이구나 해야죠.

전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KRW (₩)원화 채굴 할 타임입니다. ㅋㅋㅋㅋ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퇴원 축하드려요 킹빗님~~ ^^ 쉬시면서 좋은 시간이 되셨던것같아요~~ ^^

네. 올해 못간 휴가?? 같은 느낌 입니다.

퇴원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퇴원 축하드려요^^♡
원화채굴은 또 뭔가요ㅋㅋ 단톡방에 있어도 무슨말 하는지 모르는 1인^^;; 스팀만 안고 가는중입니다ㅋ

아하 열심히 일상에서 월급받도록 일하겠다는 의미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아~~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개그를 다큐로 받았네요ㅋㅋㅋㅋ

퇴원 축하드립니다. ^^

퇴원 축하드리고요!
위에 사진은 어떤 앱?프로그램?사이트? 인가요?
해외거래소를 이용한 코인 투자였던건가요?ㅎ

Blockfolio 어플입니다. 이거 무료인데 아주 좋아요.

단순 매수가격? 이런것들을 넣어노면 자동 수익 계산되고
현재 코인현황들 볼 수 있는 그런 어플인가요?
아니면 거래소 어플인가요? 잘몰라 여쭙니다ㅠㅠ

쾌차 축하드립니다^^

쉬어가는타이밍이 되셨네요. 퇴원 축하드립니다. 킹빗님 ~
날씨가 무지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

퇴원 축하드립니다~ 엄청난 수익률 또한 축하드리구요^^ ㅎㅎ
앞으로도 몸관리 잘~ 하시고, 건강한 킹빗님 되시길~

쾌차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어떤 것보다 건강이 젤 중요하지요. ㅎㅎ

헬스 테그에는 꼭 오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소통의 강자로 급부상 중이신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556.02
ETH 2660.3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