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후기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2차신청에서 @주사위를 던졌었는데 6이 나와서 포기하고있었습니다만..
운좋게도 당첨인원안에 들어가서 오늘 받을 수 있었습니다.

IMG_9936 복사본.jpg

아침부터 엄청나게 많은 부재중 전화! 뭔가 했더니 우체국집배원분 전화였습니다. 등기를 하나 받을 게 있어서 아 그거겠구나 싶었는데요. 택배도 하나가 더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라 뭐지하고 받았는데요.

IMG_9934.jpg

내용물이 스팀잇 입문서 !!
실물로 영접하니 아담하니 이쁩니다.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IMG_9936.jpg

스팀잇 영업에 활용

핵심만 뽑아 두었기 때문에 금방 읽혔는데요. 읽다가 생각이 든게 스팀잇 영업을 할 때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말로써 설득이 어느정도 필요하나, 세부적인 내용은 이걸 보는게 이해하기 더 편할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저를 통해 들어온 뉴비가 있다고 가정해봅니다. 궁금한게 많은 뉴비는 1차로 입문서를 보고 의문을 해결한 후에 저한테 문의를 할 것 같아요. 뉴비는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서 좋고, 답변자는 정말 필요한 내용만을 답변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귀차니즘은 창의성의 어머니

기회가 된다면 지인을 스팀잇으로 영입해볼까 합니다. 영업인으로서 활동했던 예전시절을 생각하며 영업을 성공한다면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을 유용하게 활용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힘들게 준비해주신 @worldinmyheart 월드님과 @venti 벤티님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IMG_9956.jpg

깨알 보팅으로 이름을 올렷네요 헿

Sort:  

오옷 축하드립니다 ~~~ 고래 가즈앗!!

감사합니다! 고래로 가즈앗!!

축하드려용ㅎㅎ! 보팅이랑 팔로우하고갈게요😊 자주 뵈어요 ㅎㅎ

네 찾아뵐게요^^

이거 당첨되셨군요!!축하드려요!! 저도 읽어보고 싶네요 ㅎㅎ 카페놀러가면 대여가능?!

그럼요!! 카페에 비치해두고 스팀잇 홍보해야겠는데요? ㅋㅋㅋㅋ

잔바람님 고래 가즈아!
저도 이거 받았는데 참 좋더라구요 ㅋㅋ

다들 고래되어야죠!!
너무 순식간에 읽어버려서 좀 당황하긴했어요ㅋㅋ

축하드립니다ㅎㅎ

고래 가즈아ㅏㅏㅏ to the moon !

사실 고개되는것보다... 가상화폐가 투더문했으면.... ㅋㅋ

우와 축하드려요!! 득템!!!
우리 열심히 스팀잇 해요 :)

냅 재미있게 롱런!!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이런게 있엇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정독하고 고래가즈아!

사실 내용은 정말 왕초보에 맞춰져있긴해요ㅋㅋ

부러워요 ㅎㅎ 덕분에 생각나서 3차신청하러갑니다!ㅋ

네 신청하면 왠만하면 되실거같아요!! 신청보다 중요한게 당첨일에 당첨공지를 확인하셔야합니닷!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