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바람시] 여행이 필요할 때 '꽃보단 청춘'

in #kr6 years ago


여행이 필요할 때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오랜만에 본 친구가 왜이렇게 매가리(?)가 없어졌냐고 하더군요. 지는!? 물론 그때 일이 바빠서 찌들어서 그랬겠지만요. 좀 충격적이었습니다. 리프레시없이 쭉 달려와서 그랬나봅니다.

제 사업을 준비하고 운영을 하다보니 휴가를 안간지 오래되었습니다. 여행을 그렇게 좋아했었는데 그걸 못간지 2년이나 되었네요. 그래도 덕담을 해준 친구 덕분에 설날에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제 일주일만 남은 시점에서 매우 설레네요. 여행 DNA를 살리기 위해 예전 여행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따뜻한 나라, 라오스에는 배낭여행을 갔었는데요. 다시봐도 기분 좋더라고요. 그때 썼던 시를 꺼내어 보면서 추억팔이 해봅니다. 저때는 머리가 상당히 길었네요ㅎ


IMG_9098.JPG

IMG_9099.PNG

IMG_9097.PNG

꽃보단 청춘

준비된건 아무것도 없어도,
두다리와 친구만 있다면 어디든지

정확한 목적지는 없어도,
우리들의 이야기가 있다면 어디든지

맥주와 음악만 있다면
영국이던 호주던 한국이던 친구먹는
우리

옷 한벌만 있다면
블루라군에서 망설임 없이 뛰어내리는
우리는 청춘이지

역시 꽃보단 청춘이지

_잔바람

Sort:  

뛰고 싶습니다. 따뜻한 남쪽나라라면

네 몇번이라도 뛸 수있죠!ㅋㅋ 저기가 꽤 높지만 괜찮습니다ㅋㅋㅋㅋ

저기서 배치기 하면 음.... 끔찍한데요

에공 휴가도 못 가시고 열심히 달리셨군요! 저도 라오스 저기 꼭 가보고 싶어요!

제임스카메론 감독이 블루라군에서 영감을 받아서 영화를 제작했다고 하죠ㅎㅎ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 그림보다 ㅋㅋㅋㅋ 다이빙하는 사진이 더 웃긴데요...???ㅎㅎ 저도 설맞이 여행가는데!! 부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축하해

좀 파닥거리면서 뛰엇네요 볼품없이ㅋㅋㅋ 머리속에서는 아빌리브아캔플라이 였는데..

겁에 질리신것 같은데요^^

여행사진도 좋은데, 시는 더 좋아요!
모르고 살던 제 여행 dna가 생기는 느낌! 친구한테 괜히 연락도 하고싶어지네요

이번 설에 힐링하고오세요~

감사합니다! 이번에 가서도 시 한편 써야겠네요ㅎㅎ

저런 베프를 둔 님이 부럽네여
하.....라오스라니
여행 ㅋㅋ진짜 멀게만 느껴지네여
대리만족하고갑니다

라오스는 정말 청춘일때 가야하는곳 같아요ㅋㅋ

^^ 즐거운 스티밋!!!

감사합니다!

정말 청춘을 즐기기에 여행만한 것도 없는 것 같아요 ! ㅎㅎ
멋집니다. !!

맞아요!! 청춘 다가기전에 다녀와야겠어여 ㅎ

시원하게 뛰셨네요 ㅋㅋㅋ

아주 시원하게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내리는게 아니라 떨어지는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닌데요? 날았는데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