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 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kindbreeze

in #kr7 years ago (edited)



@dreamyacorn 님에게 지명 받아 소망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쌩뉴비인 저를 위해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올해 이루고 싶은 3가지 소망 쑥스럽지만 적어보겠습니다ㅎ

1. 휴가가기

스크린샷 2018-01-25 오후 2.23.49.png

제가원래 여행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성격인데요.
재작년 부터 개인사업을 준비하면서 휴가를 가본 적이 없었더라구요.

그래서 1월1일에 올해는 제대로된 휴가를 다녀오기로 마음먹었는데요.
신기하게도 마음먹자마자 설날에 따뜻한나라에 휴가를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지금 너무너무 춥지만 곧 떠날 생각을 하니 또 설렙니다ㅎㅎ

어떻게 보면 벌써 이루긴 했지만,
더욱더 힘내서(?) 자주 리프레쉬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다짐해봅니다 :)

2. 클라이밍

IMG_8727.jpg

사진은 접니다만.. 저때는 아주 젊었네요ㅜ

여러가지 운동을 좋아합니다만
클라이밍이 가장 저한테 잘맞고 재미있더군요.
무엇보다 평생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물론 꼬부랑 할아버지되서는 힘들겠지만요

가게를 운영하다보니 시간이 없어서 암장을 갈 수가 없는데요.
올해는 직원을 두고 여유시간이 많이 생기면 꼭 다시 다니려 합니다.
그때가 되면 클라이밍 관련 포스팅도 올리고 해야겠습니다!!

3. 사업 탄탄대로

스크린샷 2018-01-25 오후 2.58.05.png

사실 위에 2개가 제대로 이루어지려면
이게 제일 먼저 선행되야 하겠네요.

가상화폐도 가상화폐지만...
제 사업부터 가즈아!!!

1번, 2번이
시간적 여유가 있어야 할 수 있는건데..
결론은 올해도 열심히 살아야 겠네요ㅎㅎ

다들 2018년에는 소망 다 이루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추천할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분들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암호화폐 분석하시는 크립토일병 @hellocrypto
당구치고 게임만드시는 @ccodron
개인카페 운영하시는 @jjaebird
식물을 이쁘게 키우시는 @lalaflor

추천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습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진짜 너무춥네요ㅠㅠ 감기조심하세요~

3번 사업이 탄탄대로 풀려야 심적으로 여유도 생기기에 꼭 이루셨으면 좋겠어요!! 가상화폐도~ 사업도~ 모두 파이팅!

감사합니다!! 탄탄대로!!! 가즈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저도 클라이밍 도전해보고 싶어 하는 중인데.ㅎ
꼭 해봐야겟어요.ㅎ

재밌어요! 강력추천합니다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 카페 사업이 잘 되어서 멀고(?) 좋은 해외 여행지로 휴가 가시길!

ㅋㅋ 먼곳이 좋은곳이긴 하죠

클라이밍 멋져요!!
사업도 꿈도 모두 다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힘내보겠습니!!

ㅎㅎ 사업 꼭 번창하시고 소망 1,2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응원하겠습니다

선유기지님 이시죠? 디엠으로 좋은정보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 또한 릴레이 지목 감사합니다. 며칠전부터 새해 소망에대해서 생각중이랍니다! 소망에대한 포스팅글 올리면 놀러와주세요😄

나는 한국 커피 아체 인도네시아에서 커피를 좋아하는데, 나는 토착 커피를 좋아합니다. public @ kindebreeze에 따르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