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소한 이벤트] 밥은 잘 챙겨 먹고 다니시나요?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in #kr • last year 구내식당 있을 땐 불평도 했으나 없으니 너무 아쉽더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