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내리는날 산책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님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정말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비가 내려서..
집근처로 산책을 나갔었네요~^^
푸른 숲과 어우러진 비가 정말 멋진 하루였답니다!
앞으론 종종 비가 올때면 멋진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가상화폐 하락에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기 바랍니다^^
배는 안고픈데 축구응원하려니 치킨을 시켜야할것 같은 저녁시간이네요~
오늘 배달은 잘 해줄런지..
모두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배너.jpg20150713_1417153.jpg

Sort:  

안개가 살포시낀 촉촉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분위기좋죠^^ 댓글감사합니다~

지금시키면 1시간도 더 걸릴 것 같은데요?^^;

몇군데 전화해서 겨우성공했네요!!ㅋㅋ
ganggirl님 월드컵시청하시면서 굿밤되세요!

와... 집 근처에 이런 좋은 곳이 있나요??
저 산책하는 거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집 근처에 이런 곳 있으면 매일 2만 보는 그냥 걸을 것 같아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좋네요. ^^

네 ㅎㅎ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비가 오면 초록이 더 짙어보여서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

비가 와서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요???
여기는 어디인가요???

레스피아에요~ 원래 하수처리시설과 겸해서 만든곳인데
그냥 공원같이 멋지게 조성되어있어요~

고즈넉한 분위기가 산책하기좋은 곳인거 같아요
집하고 가까이 이런 장소가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공원 하고는 느낌이 너무 다른데요

네 ㅎㅎ 레스피아라서 그런거같아요
공원과 비슷하긴한데 좀 더 자연과 친화된 공간으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집근처에 이렇게 멋진 산책로가 있다니 부럽습니다^^ 비가 와서 더 운치있어보일까요~

비가오면 숲도 나무도 색이 더 짙은 녹색으로 보여서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