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에서 스팀을 구매했는데 아직도 스팀이 0원 이네요ㅠ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스팀잇구매하는 구매하는 방법을 똑같이 따라해봤습니다.
근데 자세하게 나와있는줄알고 제가 빗썸에서 출금해서 스팀잇으로 구매를 할려고하는데
빗썸에 비트코인 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충전을하고 아까 방식처럼 스팀에서
구매를해 코드를 얻어 그걸 빗썸에다 같다붙였는데 빗썸에서는 주소가 잘못되면 어쩌구하면서
돈이 못갈수도 있다면서 일단 okay하고 스팀잇을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아직도 지갑을 찾아보고있는데 스팀잇돈은 없고 0원이네요
그래서 빗썸에서 다시확인해보니깐 돈이 그대로 남아있는거 있죠
저는 과연 스팀돈을 언제볼수 있을까요??

Sort:  

어떻게 하셨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빗썸에서 원화로 비트코인 먼저 사세요. 그 후는 제가 쓴 글 참고하세요. @tradingideas

아 드디어처음으로 스팀돈을 사봤습니다. 흥미롭네요 이제 스팀파워로 바꿔야줘

축하합니다. steem을 power up하시면 됩니다.

월렛 보니 지금은 해결되신 것 같군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16.84
ETH 2526.4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