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탈리아 여행기> 물의 도시, 베니스에 오다.

in #kr6 years ago

베니스 어느 골목인가에 튀김을 끝내주게 하는 집이 있습니다. 이미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일본 잡지에도 나오고 그런 것 같더라구요. 다 맛있는데 오징어 튀김이 특히 맛있습니다 :)

Sort:  

@kimthewriter 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같이 교환학생을 하는 친구중 하나가 frito inn이라는 튀김집을 알려줬는데 혹시 이 가게를 말씀하시는 게 맞나요?!? 내일중에한번가봐야겠습니다!!! 배고프네요..

거기도 유명한 곳인가 보네요. 제가 말한 곳은 Acqua & Mais 라는 가게입니다 :) 아, 그리고 오징어 튀김이라고 말씀 드렸는데 쭈꾸미로 정정합니다.

짱감사합니다..! @kimthewriter 님이 말씀해주신곳부터 가봐야겠어요. 오징어튀김!!
프라하에는 해산물이 비싸고 흔치않거든요.. 먹기가 힘들어서 ㅜㅜ 먹고싶었는데 추천해주셔서감사해요..!

아 정정하셨네요..! 쭈꾸미! ㅋㅋㅋ

프라하는 대신 맥주가 저렴하잖아요. feat. Hariston님 :D 모듬 튀김에 벨리니 한 병 사서 숙소에서 편하게 먹으면 꿀맛입니다ㅋㅋ 마지막 날까지 즐거운 여행 되세요!

크... 벨리니에 튀김! 완전감사합니다ㅋㅋㅋ 먹는쪽으로는 잘 모르거든요ㅜㅜ@kimthewriter님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