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lcome to Dream Field, Lucid Dream, Art history, Spirituality,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태그 중 하나를 kr-join으로 바꾸면 kr 커뮤니티 유저분들의 환영 인사를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kr-join은 단 한 번, 가입 인사 때 쓸 수 있는 태그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Kimthewriter님, 덕분에 중요한 정보 하나 알게 되었네요, 너무 감사드려요.^^ 태그 바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포근한 겨울 나시길 바래요.^^

앗... 제가 너무 늦게 알려 드린 것 같습니다. kr 커뮤니티에 글이 워낙 많이 올라오다 보니 이 글이 너무 뒤에 있네요. 여기 있는 태그는 지우고 한국어로 가입 인사 따로 올려서 kr-join을 쓰시면 홍보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차후에 쓰셔도 되구요. 시간이 너무 지나버려서 지금 글에 쓰기에는 좀 아깝다는 생각입니다. 스팀잇 특성상 글이 거의 하루 이틀만 소비되거든요.

아,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그렇게 하도록 할게요,
정말로 감사드려요.^^

아닙니다. 번거롭게 한 것 같아 죄송하네요. 좋은 밤 되세요 :)

아니에요, 정말 뉴비라서 너무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로 감사드려요!! 편안히 주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802.73
ETH 2969.54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