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4D 오토바이 모델링 진행 cinema4D bike Modeling

in #kr6 years ago

오늘은 오토바이 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오늘이 아니고 대략 2일 정도 걸린 작업이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하다가 오늘 완성(?)했습니다.

아직 다이나믹이나 그런 부분은 잘 신경안쓰고 만들어서 외관만 어느정도 완성된 부분입니다.
좀 더 디테일하게 적용할 수 있었는데, 귀차니즘이 발동하여..ㅎㅎ

20180411_153603_4.png

작업하는 모습은 스샷을 찍지 못하였고,
옆면, 앞면, 윗면에서 찍은 스샷들을 올려봅니다~

완성작은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아직 디테일한 모델링을 하려면 더 공부를 해야할 듯 싶습니다.

아직 기본 랜더러를 사용하고 있기에,
추후 옥테인이나 레드쉬프트 랜더러를 사용하고 싶네요.

20180411_153603_1.png

20180411_153603_3.png

20180411_153603_2.png

이건 퍼스펙티브뷰에서 본 모델링 화면입니다.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적용한 마지막 랜더링 뷰 한 모습!

스카이에은 HDRI를 먹여서 일루션 값을 좀 더 높게 설정하여 반사가 잘 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배경은 흰색으로 설정했습니다~!

오토바이 모델링.png

잘하시는 분들이 보면 아직 한참 모자르지만
차근차근 모델링 실력을 늘려서 많은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

인스타그램도 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womock.twkim 입니다~

Sort:  

나중에 작업하는 모습도 보고싶습니다ㅋㅋ

음...ㅋㅋㅋㅋㅋ 작업하는 모습여?? ㅋㅋㅋ 거북목되서 작업...ㅋㅋㅋㅋㅋㅋ 합니다

Congratulations @kimtaew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아주 멋지네요.
전 포토샵만 써서 무슨 프로그램인가요?
좋은 포스팅 보고 갑니다.^^

넵 ㅎㅎ 좋게봐주셔서감사합니다 cinema4d 라는 3d툴입니당~

대단한 능럭자분이시였군요! 멋집니다!

이건.. 3D툴다루시는 분이면 기본적이라 ㅠㅠㅠ
칭찬감사합니다!

아주 예전에 3디 프로그램 입문하려다포기ㅋㅋ작업진행영상도 찍으시면 좋을듯합니다ㅋㅋ

넵 지금 수준올려서 유튜브 강의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능력자가 한분 더 오셨군요 ㅎㅎㅎ

밸로서님 안녕하세요!!! ㅎㅎ 능력자는 과분한 호칭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우앙! 능력 좋네요 렌더링 된 이미지도 잘 보고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멋지네요~ 저는 라이노를 주로 쓰는데 이 프로그램이 차량 작업하기 더 용이한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98.53
ETH 2362.6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