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대문필요하지않으십니까아아악!!!! : 당첨자발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제가 공지한 날보다 하루 늦은 점 죄송합니다 ㅠㅠ

노트북 충전기를 안가져나와가지고..(핑계핑계)

저는 어제 자정까지해서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총 참가자 11명, 그 중에 3명만이 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과연? 그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일까요..!!!!!!!

두구두구

두근두근

바로..!!


추첨프로그램 made by 라임베어 ; 티스토리

그 행운의 당첨자는..!!

당첨.jpg

@vimva

@jaywon

@raindew


축하드립니다!!!!!!!!

그림은 최대한 이번 주까지 시한으로 해서 순차적으로 제 포스팅으로 올려드릴 것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더 자세한 요구사항이 있으시다면 https://open.kakao.com/o/sghTiHy 주소의 오픈 카카오톡으로 말씀해주세요!


보잘 것 없는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ㅠㅠ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도 너무 노여워 마시고 자주 이벤트를 열 예정이니 저를 잊지 마시고 다음에도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김설사였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새볔분들을 위해), 그리고 좋은 아침 되세요!(아침형 스티미언들을 위해)

Sort:  

오 저런 프로그램으로 추천하시는군요!!! 저도 그래야갰어요 ㅎㅎㅎ 대문들 축하드려요 ㅎㅎㅎ

헐... 감사합니다. 될 거라 생각 안 했는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에요
사용하신 프로그램은 어디서 구하신거에요?
상당히 쓸만한거 같아요
저도 하나 만들어봐야겠어요 >.<

팔로우 하고 갈게요!!

기대 됩니다

우와 !! 저 당첨 됬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imsursa님의 대문제작을 응원합니다~~
멋진 대문으로 좋은 분들이 즐겁게 스팀잇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제 대문받아 보니 기분이 좀 새로워지더라구요.. ㅎㅎ
오늘 하루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네요ㅠㅠ 다음 이벤트 때 또 지원해보겟습니다!

크... 오랜만에 뭐에 당첨되보네요 :) 저는 카톡으로 따로 연락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흐흐

헝헝 ㅋㅋㅋ 아쉽군요! 당첨되신 세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ㅋㅋ 빔바님께 좀 기대되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끄어억!!!!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