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화초가 스팀잇에서 잘 자라길 바랍니다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지난번에 화초 3점을 다시 집에서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나름 잘 버텨 주는 것 같아 요즘 화초를 좀 더 늘렸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회가 될 때 마다 구경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 방문한 보니파시오 쇼핑몰 앞에는 따로 과일가게와
꽃가게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것 저것 그냥 구경하면서
뭘 들여놓을지를 고민 했지만 결정은 하지 못했네요.

보니파시오 화초시장 구경 한번 같이 해 보시렴니까~~


  • 보니파시오 Market! Market! 앞에 위치한 FIESTA MARKET 입니다.

20171024_105203.jpg

20171024_105102.jpg

20171024_105114.jpg

  • 많은 꽃가게 들이 있으며, 수공예로 만든 것들도 파는 곳 입니다.

20171024_105219.jpg

  • 각종 야채들도 많이 있습니다. 생강이 무지하게 크네요.

5qwe.jpg

  • 각종 열대과일도 있습니다. 신이 주신 과일 두리안도 있네요.

9qwe.jpg

10qwe.jpg

  • 할로윈데이라고 리얼 호박들을 웃기게 꾸며 놨습니다.

6qwe.jpg

7qwe.jpg

8qwe.jpg

12qwe.jpg

  • 신기하고 이쁜 화초들과 선인장들이 있습니다.

11qwe.jpg

  • 돈이 들어온다는 일명 돈나무, 이건 나중에 꼭 사야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보기 좋은 화초도 좋지만 돈이 들어온다는
돈나무를 키워보는게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 안에도 많은 화초들이 있습니다. 어떤 화초든지
스팀잇안에서 모두가 잘 자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팀잇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ate 10/25/2017 Wed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시장구경이 쏠쏠하겠어요~
저는 마이너스손이라 선인장도 못키웁니다 ㅠㅠ

사실 저희집도 해가 잘 안들어와서요 ㅎㅎ 쉽지는 않지만 지난번 화초가 잘 자라고 있어서 욕심이 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사실 저희집도 해가 잘 안들어와서요 ㅎㅎ 쉽지는 않지만 지난번 화초가 잘 자라고 있어서 욕심이 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돈이 안 들어가는 돈나무
키워보세요
재미있을 듯.
돈 돈 돈나무

네 ㅎㅎ 돈이 안들어가는게 좋은 거지요 ㅋㅋ 감사합니다.

예전엔 몰랐는데 화초 키우는 맛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겨울이라 조금 힘들긴한데 들여다 보고 있으면 귀엽고 그렇네요 ^^

네 ㅎㅎ 집안에 화초가 있으면 분위기도 좋아 지는 듯 합니다.
근데 솔직히 키우기가 만만치가 않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돈나무라는 것도 있군요.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ㅎㅎ
필리핀은 화초 키우기에 기후가 참 좋을 것 같습니다.비도 충분히 올테고 말이죠..
이상하게 저희 집에서는 얼마 못가 다 시들어 버리네요..ㅠㅠ

네 그런데 콘도안에서 키우는 거라 솔직히 저희도 만만치가 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안에서 모두가 잘 자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요즘 들어 의미 있는 말씀인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네 진심입니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kimsungmin Hello again, my pal @kimsungmin Hello from new ideal and thriving article. It's really ideal to follow you. I do not know where you met, but I am very happy with it. You are very thriving . You are doing very ideal sharing. they are very useful. @kimsungmin I'm going to analyze it now, bye bye for now :) :) @kimsungmin

돈나무(금전수)는 물을 자주 주면 안됩니다
햇볕이 너무 강하거나 많은 곳은 피하는게
더 잘자랍니다 ㅋㅋ
잘보고 갑니다^^

아 네 그렇군요.. 아직 들여놓지는 않았거든요.. 햇볕을 피하는 곳 이면 저희 집이 딱이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제 방은 워낙 식물이 자라기 부적합한 환경이라 그런가 키우는 족족 죽으려고 해서 거실에다 놨더니 잘만 자라더군요ㅋㅋㅋ 여튼 돈나무...그래도 탐나내요

아 네 맞습니다 ㅎㅎ 저도 돈나무 탐납니다.. 한국에도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다양한 화초들과 선인장이 있네요 ㅎㅎ 돈이 들어온다는 돈나무가 무럭무럭 자라서 비트코인 열매가 열리면 좋겠네요 ㅎㅎ

아 네 ㅎㅎ 그럼 정말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