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을 마치며 - "누구와도 소통하는 행복한 세상 STEEMIT, A happy world that communicates with anyone"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길지 않은 가족여행이었지만 정말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몇 번이나 방문했던
곳 이었지만 이번처럼 즐거웠던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생각해 보니 "피코 데 로로"를 우리 가족만 여행 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늘 다른 가족과 함께 동행해서
왔었던 것 같습니다.

함께 모여서 여행을 다니면 더 재미있는 부분도 있지만
함께 맞춰서 놀고 먹어야 하고 따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미안해서 그 부분은 조금 불편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제는 마지막 밤을 보내면서 막내와 둘이 산책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막내는 말타기와 볼링을 너무 하고 싶어해서 혼자 일찍
일어나 오전에 말타기와 볼링을 즐겼습니다. 큰아이는
사춘기에 접어드는건지 말도 없어지고 여드름도 나면서
동생과 함께 노는 것 도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네요.

장남들은 다 그런가 싶긴 하지만 억지로 시키는 것 보단
자기가 하고 싶어 질 때까지 기다리는 편이 좋을 듯 해서
일단 하고싶은데로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

이번 가족여행은 생각보다 더 즐겁게 보냈던 것 같습니다.
집으로 오는 동안도 짧은 일정에 대한 아쉬움을 얘기하며
다음에 길게 다시 오자는 약속을 하고 출발했습니다.


1asdasd.png

2qweqwe.png

3qweqwe.png

  • 마지막날 밤에 막내와 산책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4qweqwe.png

5qweqwe.png

6qweqwe.png

7qweqwe.png

8qweqwe.png

  • 아침부터 말타기와 볼링을 가자고 일찍 일어난 막내아들
    덕분에 조용한 아침 시간을 바쁘게 보냈습니다.

9qweqwe.png

10qweqwe.png

11qweqwe.png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차가 많이 막혔지만 필리핀 시골동네
    분위기를 구경하면서 천천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느덧 올 한해도 하루정도의 시간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새해는 집에서 보내자는 와이프의 생각대로 집으로 돌아
왔지만 조용한 시내와 썰렁해진 집을 보면서 괜히 마음도
들뜨기 보다는 차분해지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사람들과 부데끼며 살면서 힘이 들때고 있지만 정도 들고
그로인한 즐거움과 재미는 세상을 살면서 큰 힘이 될 때가
많이 있음을 이제까지 살면서 느끼는 저의 생각입니다.

그 세상 사람들과의 삶의 소통이 때론 오해와 시기 질투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지만 그 것을 감당하고도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기에 그리 해야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지 여건상 현실에서 부족한 세상 사람들과의 소통을
스팀잇에서 채우고 있습니다. 때론 서운함과 때론 지쳐가는
순간들이 찾아 올 수 있겠지만 이 모든것이 앞으로의 인생에
더 큰 행복으로 찾아온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는 행복한 세상 스팀잇을 사랑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2/30/2017 Sat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가족이 함께이기에 이번 여행이 더 뜻깊었을것같아요.. 좋은 여행다녀오셨네요..
막내가 너무 좋아했을것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날씨도 좋구 기분도 좋았던 여행이었네요^^

날이 좋았네요^^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네 감사합니다~~ 신난다님도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따알 다녀오신건가요? 저는 아직 한번도ㅠㅠㅠㅠ
기회가 된다면 다녀와야갰네요^^

아니요 ㅎㅎ 바탕가스쪽에 피코 데 로로 라는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는 행복한 세상! 좋은 말씀입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 )

연말 즐겁게 보내세요~ ^________^

네 감사합니다^^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이었겠네요~. 내년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싸이금님~~ ㅎㅎ 네 잘 복귀해서 이제 조용하게 연말을 맞이할 듯 합니다^^ 새해에도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가족여행이 '즐거웠다'가 핵심인것 같습니다.... 저도 스팀잇에서 따뜻한 인연들을 많이 만났으면 합니다... 즐겁게 연말연초 맞이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kaine님도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하루종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신 듯하여 좋습니다. ^^
스팀잇의 소통왕을 뽑는다면 당연 성민님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네 ㅎㅎ 늘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스팀도 에이다 처럼 훨훨 날아올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마무리 여행 멋있네요~ 2018년도 온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floridasnail 님도 멀리 계시지만 뜻깊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739.21
ETH 2594.7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