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세청장 "가상화폐 거래차익에 부가세·양도세 과세 검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7739님, 결국은 세금이군요. 가상화폐를 그럼 인정해야 가능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 어떤 대책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참 한가지 질문좀 하겠습니다 비트렉스 계정이 오늘접속해보니 비활성화로 되어 있는데 일단 메일로 활성화 요청을 보냈습니다. 이럴 경우 곧 풀어주겠지요?? 이유는 모르겠네요. t.t 어제까지 거래를 했는데요..

Sort:  

동결되는 경우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원래 접속하셨던 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다른 ip) 김성민님 계정으로 접속했을경우 비트렉스에서 메일을 보냅니다. "기존 접속 ip랑 다른데 당신 맞냐. 맞으면 오케이 눌러라, 아님 동결을 눌러라 " 이렇게 요.

여기서 자기도 모르게 동결을 누르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외에도 계정 접속이라든가 다른 이유로 동결을 시키는 경우가 있긴한테 메일을 보내서 해결을 보통 하지만 일주일 이상 걸리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아 네 t.t 뭔가 싶었네요. 해결은 되겠지요 ㅎㅎ 그나저나 그동안 거래가 안되서 그냥 지켜만 봐야 겠군요..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11.66
ETH 2306.1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