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HDwallet에 대해서 알아보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좀 특이한 가상 지갑인 듯 합니다. 장점도 있지만 매번 주소가 바뀌면 혹시 기부하게 될 수 도 있지 않나 싶기도 한데요..
가상지갑의 종류도 많은 것 같네요.. 거래소에 계속 보관하는 것 도 사실 부담이 있긴 한데요 딱히 방법은 없는 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특이하다기보다 비트코인 지갑은 다 저렇습니다. utxo를 기본으로 하다보니..
이더리움은 잔고방식이라 지갑에 주소 하나만들었으면 정말 그 주소 하나뿐인데
비트코인은 아니더군요

아 그렇군요.. 이더에 관심이 있고 비트에 대해서는 정말 잘 모르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